카쉐어링업체 쏘카 SOCAR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쏘카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4 / 2016.10.1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쉐어링업체 쏘카 SOCAR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쏘카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총 1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SOCAR 쏘카 기업소개

2. 카쉐어링에 대해
(1) 카쉐어링의 정의
(2) 해외현황
(3) 카쉐어링 산업현황

3. 카쉐어링 시장환경분석

4.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
(1) SWOT분석
(2) 쏘카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쏘카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제품분석)
2) Price (가격분석)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쏘카의 현 문제점 분석

6. 쏘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쏘카는 현대 카쉐어링 시장 업계 1위이다. 선발주자인 그린카가 주도하던 기존 시장을 제치고 최근 7개월간 1위를 하고 있다. 쏘카는 늘어나는 회원 수에 따라 작년 한 해에만 1,500대 차량이 추가했고 서비스 개시 3년 만에 업계 최초로 2천 대를 돌파했다. 세 번째로 다수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작년 말 회원 50만 명을 달성하고 올해 1분기에만 10만 명의 신규 가입자를 유치해 누적 회원수가 60만 명을 넘어섰다.
아직까지는 비록 서울과 경기 수도권에서만 국한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지만 현재 국내의 카셰어링 시장도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업체 수 또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서울과 수원, LH 등 지역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업체 또한 등장하여 카셰어링의 경제성, 환경친화성 이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쏘카 마케팅 전략
  • 쏘카 마케팅 전략Ⅰ. 서론1.1 카셰어링이란?1.2 카셰어링과 렌트카 비교 1.3 쏘카 선정 이유1.4 쏘카 시장점유율Ⅱ. 본론2.1 카셰어링 현황분석-카셰어링의 국내 시장 규모-카셰어링 셰어링의 해외 선진사례(발전전망)-SWOT 분석-STP 분석2.2 마케팅 세부전략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1.1 카셰어링이란?카셰어링은 자기 위치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셰어링 카를 찾아 손쉽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 카쉐어링 서비스 카쉐어링 산업 쏘카 마케팅 쏘카 브랜드마케팅 쏘카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쏘카swot stp 4p
  • 업체의 참여로 인한 경쟁력 약화 및 경쟁 강화8) SWOT 분석123PART2. 브랜드분석 1. STP Strategies 분석2. 4P Strategies 분석123지리적수도권, 수도권 외 지역, 전국 단위인구통계학적남성, 여성, 20대, 30대사용상황데이트, 마트 쇼핑, 심야 대중교통 대체, 여행혜택간단한 계약절차, 배차 서비스, 외제 차량 저가 대여그린카쏘카STP Strategies 분석01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231) Segmentation & TargetingSTP Strategies 분석01123지리적수도권, 수도

  •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신규 서비스
  • 업체로서의 이점 활용자사 차량을 전체 교통네트워크에 통합시킬 방안 모색차별화된 사업모델로 수익 창출 기술적 변화공유경제 대두로 인한 대안적 교통수단의 증가 ICT 기술의 발전으로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 등장카쉐어링 시장 성장 등 시스템에 의한 교통체제 구축13현 대 자 동 차모 빌 리 티신 규 서 비 스디 자 인1. 모빌리티 환경분석현대자동차 모빌리티 서비스 SWOT 분석Strength (강점)•내수 자동차 시장에서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카드 – 충전식 선불카드를 활용하여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라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운영고객관계관리(CRM) - 장기적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IT와 마케팅 조사 등 체계적인 지원체계에 투자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의 개인적 인구통계정보와 구매 관련 정보를 통합하여 바람직한 고객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하고자 하는 마케팅 전략, 정보 시스템을 의미지속적인 교환관계가 이루어지면서 기업이 점차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새로운 기술창업의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임-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은 매년 변화하는 핵심 트렌드를 반영하여 미래유망기술을 선정하는 것이 특징임기술명 : 정의스마트폰 이용 진단기기 : 스마트폰 센서, 카메라, 악세사리를 통해 상세정보를 측정 후 결과를 바로 전송 /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의료접근성이 용이함.의료 빅데이터 기술 : 환자들의 병원서비스, 치료데이터 등을 수집분석하여 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