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쉐어링 서비스 카쉐어링 산업 쏘카 마케팅 쏘카 브랜드마케팅 쏘카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쏘카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
INDEX
PART 1. 시장 분석
PART 2. 브랜드 분석
PART 3. 제안점.
PART1. 시장분석
1.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이란
2. 카쉐어링 산업의 시장환경
1
2
3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이란?
01
What is Car Sharing Service Business?
자동차를 공동으로 소유
필요시마다 사용
이용자가 사용할 차량을 미리 예약하고 가까운 주차장에서 차를 빌린 후 반납하는 제도
1) Concept of Car Sharing
1
2
3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이란?
01
What is Car Sharing Service Business?
2) Current Status Of Car Sharing In Overseas
1
2
3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이란?
01
What is Car Sharing Service Business?
2) Current Status Of Car Sharing In Overseas
전 세계적으로 약 60여 개국, 1000개 도시에서 시행
1987년 스위스에서 처음 시작
최근 북미와 유럽, 일본을 중심으로 확대
전문사업자, 협회 및 조합, 지자체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운영 주체
1
2
3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이란?
01
What is Car Sharing Service Business?
3) Expected Effect Of Car Sharing Business
교통혼잡 감소
환경오염 저하
대중교통의 접근성 강화
자동차 취득 및
유지비용 절감
1
2
3
국내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의 시장환경
02
Market environment of Domestic car-sharing service industry
1) 소비자 행동 / 트렌드
① 공유경제
전 세계적으로 매년 80% 이상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메가 트렌드 시장
차량 뿐만 아니라 옷, 액세서리, 패션소품에서 빈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
전 세계 공유경제 규모 : 지난해 기준 51억 $
새로운 시장 패러다임의 형성
1
2
3
국내 카쉐어링 서비스 산업의 시장환경
02
1) 소비자 행동 / 트렌드 변화
인구
통계적
변화
소비
트랜드
변화
싱글족
확산
소비시장
변화
현재까지 없었던 소비 형태로 인해
새로운 시장 변화가 일어날것
1
2
3
Market environment of Domestic car-sharing service indust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OCAR 쏘카 기업분석과 쏘카 마케팅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2. 쏘카 SWOT분석 3. 쏘카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쏘카 마케팅전략 제안1) 관광 상품으로의 활용2) 대학생타겟 마케팅전략3) 프로모션전략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론1. 카쉐어링의 개념카셰어링은 자기 위치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셰어링 카를 찾아 손쉽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시간/분 단위로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1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SOCAR마케팅전략과향후전략방향 제시CONTENTS1. 쏘카 SOCAR 기업목표2. 쏘카 기업 경쟁우위3. 카쉐어링 시장상황분석과 미래전망4. 소비자분석5. 쏘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쏘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감성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7. 쏘카의 향후전략방향 제시1. 쏘카 SOCAR 기업목표카쉐어링업체 쏘카 Socar의 기업목표는 개인 뿐만 아니라 민간기업,공공기관 까지 사회 전체에 차량의 개인

  • 쏘카 마케팅 전략
  • 카셰어링과 렌트카 비교 1.3 쏘카 선정 이유1.4 쏘카 시장점유율Ⅱ. 본론2.1 카셰어링 현황분석-카셰어링의 국내 시장 규모-카셰어링 셰어링의 해외 선진사례(발전전망)-SWOT 분석-STP 분석2.2 마케팅 세부전략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1.1 카셰어링이란?카셰어링은 자기 위치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셰어링 카를 찾아 손쉽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시간/분 단위로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 서비스 제공과 자연스러운 홍보를 시행하면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대형 할인 마트를 확보하고 있는 유통 업체는 충전을 위해 매장을 조금이라도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유인성을 확보할 수 있으니 서로 Win-Win전략이 될 확률이 높다.만약 초기에 대형마트 충전소의 설립 및 이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전기 차에 대한 대중들의 긍정적 인식이 널리 퍼진다면, 그 이후 정부 정책의 도움을 받아 새로 지어지는 일정 규

  • 공유경제 1인 가구의 증대 그린카 브랜드마케팅 그린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1green car목차환경분석공유경제기업소개SWOT 분석마케팅전략 분석STP 전략4P 믹스문제점 및 해결방안기대효과3공유경제1.환경분석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공유경제형태의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공유경제형태의 소비문화란 자신이 소유한 물품이나 자원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 주거나,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하지 않고 필요한 만큼 빌려 쓰는 소비 형태를 뜻한다. 4공유열린옷장衣집 밥食코자자住위키피디아知공유경제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