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인터넷 서점 `예스24`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1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yes 24 회사 소개........p2.......
2. yes24의 발전........p6.......
3.yes24의 특징........p9.......
4.yes24와 경쟁기업들..........p12.........
5. 언론속의 yes24........p14........
- 본문내용
-
1. yes 24 회사 소개.
YES24는 외서를 포함한 50만 종의 방대한 도서 데이터베이스와 13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낸 독자서평을 통한 최상의 도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대형 오프라인 서점에 버금가는 규모의 100만 권 도서를 자체 물류센터에 보유하여 신속한 주문처리가 가능하며, 도서 외에도 eBook, POD, 음반, DVD/비디오, GAME, SW, HW 등의 다양한 문화 상품을 구비하여 One-stop 문화 쇼핑이 가능하다.
①yes24 사업분야
◎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구비
◎ 각종 언론 매체 및 포탈 사이트와 전략적 제휴 강화
◎ 사업 다각화(음악, CD, 미술품 등 새로운 문화상품 개발)
◎ 서적 포탈 사이트 : 전문 도서 사이트들과의 연계로 한층 심화된 도서 정보 제공
◎ 양서 및 일서서비스 : 해외 현지업체와 계약완료로 4월중 50만 DB의 확충 및 판매
◎ 전자 서적 및 전자 출판 강화(국내 최초/최대 목표)
◎ 4월 15일 웹진 창간을 통해 출판문화를 주도하는 선도기업으로 위상 정립
자료평가
- ..
- loveq***
(2006.05.31 14:09:42)
- g
- ut***
(2005.11.24 04:24: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