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YES24(예스24)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이유
인터넷 서점이란?
YES24 선정이유
2. 기업현황
3. 제공 제품 및 서비스 구성
주요 제품
주요 서비스
4. YES24 기업분석
사업 전략 분석
경영 전략 분석
세부 마케팅 분석
지불과 배송 분석
시장 위치 분석
재무 분석
5. 수익원천, 비즈니스 모델
수익원천
비즈니스 모델
6. 기업의 성공요인
제품 구색 측면
서비스 측면
선두 주자의 이점 / 브랜드 네임 측면
배송 / 물류 측면
7. 비전 및 전망
- 본문내용
-
YES24는 1999년 개설되어 도서와 음반에서 인터넷쇼핑 매출 1위를 달리며 경제 불황 속에서도 고속성장 하고 있음.
YES24는 최저가보상제와 주문한 도서를 당일에 받을 수 있는 총알배송으로 국내 인터넷 서점계의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음.
YES24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을 통해 이를 토대로 이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전략을 분석하고자 함.
기업현황
회사명 : 예스 이십사 주식회사
대 표 : 김동녕
설립일 : 1999년 4월 1일 (전신 WebFox :1998.6 대한민국 최초 인터넷서점)
주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번지 한섬빌딩9층
자본금 : 69억
총자산 : 403억원 (2006년 12월 기준)
매출액 : 2,038억원 (2006년 거래매출 기준)
임직원 수 : 161명 (2006년 12월 기준)
경영이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기업 구성원의 최대이익을 우선 목표로 하되 기업의 성장에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그 혜택을 돌리고자 함.
사업목표
전자상거래의 진입을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서적을 통해 확고한 기반을 구축, 이를 토대로 음반, 꽃, 티켓 등의 구매를 유도, YES24를 전자상거래 시장의 주도적인 브랜드로 육성, 이를 기반으로 종합적인 문화포탈을 건설해 가는 것
사업영역
현재 YES24는 국내외 도서, CD/DVD, e-러닝 등 디지털 컨텐츠, 화장품, 전자제품, 영화/공연 예매, 소프트웨어 등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