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기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0.06 / 2015.10.06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어머니 저는 해냈어요.”를 읽고 느낀점을 기술 하시오.

2. 주변사람들의 성공한 사람의 특징과 인생철학에 관해서 조사하시오.

본문내용
1. “어머니 저는 해냈어요.”를 읽고 느낀점을 기술 하시오.

“어머니 저는 해냈어요”.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카네기의 성공전략 중간고사 대체과제로 교수님께서 2가지의 책을 올려 주셨는데, 제목부터가 더 친근하게 다가왔다. 평소에 책을 많이 읽지만 주로 소설 이였고 자소서는 마음에 와 닿는게 적어 읽지 않게 되고는 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고 큰 교훈과 용기를 얻었다. 나는 근래에 넉넉지 못한 형편과 외국에서 살다 온 후 한국 정서에 적응하기 어려움에 학우 친구들 사이에서도 위축되고 용기를 잃어가던 시기라 더욱 위로가 되고 도움이 되는 책이었던 것 같았다.

책의 저자인 김규환은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계촌에서 가난한 농부의 오대 독자로 태어났다. 저자가 초등학교 6학년 정도의 나이였을 때 어머니가 여동생을 낳았고 추운 날씨와 어려운 형편 때문에 산후풍이라는 병에 걸리고 말았다. 국민학교도 다녀보지 못했고 5대 독자 외아들에 일가친척 하나 없이 15살에 소년가장이 되어버린 저자는 어머니의 약 값을 벌기 위해 서울로 떠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LG CNS의 역량개발전략
  • 성공 사례나 경영 기법을 배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1. 글로벌 경영 교육인력개발 전략의 분석인터넷은 기업의 생존 경쟁에 필요한 전략적 도구이며, 따라서 기업의 목표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e-Business를 적용하여 비용 감소, 이윤 극대화 및 신사업 발굴 등을 통해 기     업의 가치와 생존력을 높이려는 것이다.    e-Institute팀은 이러한 시대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2000년 3월, 세계 최고라고 평     가되고 있던 미국 카네기 멜론 대

  • 카네기 행복론-데일 카네기
  • 전략도 함께 제시하고 있습니다.이 책에서는 말하는 것이 능력의 척도가 된 이 시대에 성공적인 말하기의 필수 요건, 생각을 잘 전달하는 비결, 상대를 단번에 휘어잡는 방법, 의미를 명확히 하는 법 등을 다루며, 스피치 코칭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을 명연설가로 만들어낸 데일 카네기의 생생한 경험과 실제 사례들을 바탕으로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피치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이 책을 통해 성공하는 사람들의 대화와 연설 법칙을

  • 조직과 리더쉽 독후감, 카네기 인간관계론
  • 생각한다. 마지막에 이 책은 말한다. ‘끝은 언제나 또 다른 시작이다.’라고끝마무리를 보면 그릇의 크기를 알 수 있다고 한다. 이해관계가 있을 때 친절하기는 쉽다. 그러나 이해관계가 끝났을 때도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기란 녹록하지 않다. 이제 더 이상 만날 일이 없을 것이라고 여겨지는 순간이 있다. 그럴 때가 곧 또 다른 시작이다. 인간관계에서나 비즈니스에서나 해야만 하는 일의 경계를 넘지 못하면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조직과 리더십 독후감 - 카네기 인간관계론
  • 생각한다. 마지막에 이 책은 말한다. ‘끝은 언제나 또 다른 시작이다.’라고끝마무리를 보면 그릇의 크기를 알 수 있다고 한다. 이해관계가 있을 때 친절하기는 쉽다. 그러나 이해관계가 끝났을 때도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기란 녹록하지 않다. 이제 더 이상 만날 일이 없을 것이라고 여겨지는 순간이 있다. 그럴 때가 곧 또 다른 시작이다. 인간관계에서나 비즈니스에서나 해야만 하는 일의 경계를 넘지 못하면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맥도날드 서비스전략
  • 전략을 파악해보고자 한다. 2. 맥도널드 탄생의 비밀핸리포드, 아이어코카, 카네기 등 각종산업분야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인물처럼 햄버거, 패스트푸드 업종에는 단연히 레이크록이다. 레이크록은 원래 종이컵 판매 세일즈맨으로 성공한 후 밀크 쉐이크 기계를 만들어 판매하는 사업자이자 세일즈맨이었다. 1954년 크록은 때마침 불어닥친 소프트 아이스크림 바람에 밀크 쉐이크 기계가 팔리지 않아 고민 중이였다. 이런 크록에게 별난 주문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