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브랜드 소개
3.죠스떡볶이의 차별화
4.마케팅 프로모션
5.경쟁업체와의 비교
6.분식시장 시장분석
- 본문내용
-
선정동기
떠오르는 분식 프랜차이즈 사업
2. 늘어나는 죠스떡볶이 가맹점 수
3. 죠스떡볶이 CEO의 경영신념
평범한 제약회사 회사원에서 죠스떡볶이 CEO로.
직접 발품 팔아 조그맣게 떡볶이 사업 시작.
좋은 재료 깨끗한 환경에서 양심적인 음식만을
판매하겠다는 신념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겠다는 명확한 목표 세움
사업이 엄청나게 성공한 지금도 자신의 연봉을 6천만원으로
정해놓고 솔선수범한 자세
죠스떡볶이의 차별화
1. MENU
전문화 된 메뉴
메뉴의 대중성
타켓층을 고려한 메뉴 개발
2. 인테리어
개방적인 주방
레드와 화이트 색상의 배열
좁은 간격의 좌석과 불편한 목조의자
3. 신한은행 과의 프랜차이즈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