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카카오톡 소개

2.성공요인 분석

3.문제점

4.개선 및 미래방향
본문내용
카카오톡이란

전 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

카카오톡은 전 세계 어디서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블랙베리, 바다폰, 윈도우폰 사용자간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 있으면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을 즐길 수 있고,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도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또는 좋아하는 브랜드나 스타, 미디어를 친구로 추가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공 서비스

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가입자들을 상대로 기업과 브랜드들이 친구추천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전달 할 수 있는 콘텐츠

그룹콜

3~5명의 친구들이 함께 그룹지어 할 수 있는 통화.
그룹콜 화면에서 친구들의 통화중/종료/음성필터 사용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음

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칼어, 터키어, 중국어(정통체), 중국어(간체), 한국어를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


기존의 통신사 전화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는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성전화 서비스

2. 카카오톡 게임

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음

3.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과 연계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카카오톡의 친구로 등록된 상대방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으며, 사진이나 메시지 등을 공유할 수 있다. 2012년 3월 20일 출시되었으며 열흘 만에 1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

4. 기타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아지트,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플레이스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페이 NaverPay 서비스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네이버페이 문제점과 개선전략 제언 및 미래전망분석
  • 카카오톡 기반으로 송금, 인증, 청구서 서비스, 멤버십 등을 제공하며 각종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11만개 가맹점을 확보해 올해 알리페이와 연동해 중국인 방문객들이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페이코는 삼성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가맹점 270만개를 확보하고 삼성페이의 MST 기술을 사용하여 카드 결제기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다른 경쟁사들은 오프라인 가맹점 확보하기 위해 제휴나 협약을 통해 노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방안 제시목차Ⅰ. 서론1. 결혼 정보 회사 2. 결혼 정보 회사의 현황II. 본론가. DUO 분석1. 경영1-1 company1-2 customer1-3.competitor1-4. 경영상 문제점2. 조직2-1 듀오의 조직도2-2 조직의 문제점3기술3-1.DMS 분석3-2 기술적 문제점나. 분석을 통한 듀오의 경쟁 우위다. 문제점과 개선 방안 제안1. 경영적 측면1-1 Focus on Quality, rather than Quantity1-2 공익적 측면의 활동 부족1-3 성혼 이후의 관리2. 조직적 측면2-1협업 시스템3. 기술적3-1.DMS의 역량 및 활용 범

  • 카카오톡(카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브랜드전략과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및 방법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대다수가 당연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이 마케팅 분야에서 시사하는 바를 연구하고자 한다. 카카오톡이 치열한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일찍이 마켓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한 요인을 찾아보면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한계점을 찾아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해 나아가기 위해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위해, 먼저 카카오톡의 성공

  • [사업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위치기반 지도서비스) 사업계획서_어플기획서
  • 성공핵심요인4.4 장기전망5 시장분석5.1 시장세분화 및 타겟선정5.2 경쟁사분석6 마케팅계획6.1 User Targeting.6.1.1 공항을 이용할 모든 내.외국인6.1.2 타임스퀘어를 즐길 고객들6.1.3 통신사의 가입고객들6.2 시장에 따른 홍보 전략 6.2.1 유통전략6.2.2 프로모션6.3 SWOT 분석7 운영계획7.1 General Approach to Operation7.2 Business Location7.3 Facilities and Equipment8 Product Design and Development Plan8.1 Business Model8.2 Challenges and Risks8.2.1 발전방안8.2.2 위험요소9 재무계획9.1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관리 Team Projectcase study‘카카오톡‘의성공 사례Ⅰ. 서 론ⅰ) 본 연구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 ⅱ) ‘카카오톡’소개ⅲ) 연구 목적 및 방법Ⅱ. ‘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i) ‘카카오톡’의 위기와 위기극복ⅱ) ‘카카오톡’의 전반적인 성공요인 ⅲ)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