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자사분석

2.타겟분석

3.경쟁사분석

4.컨셉도출

5.프로모션
본문내용
자사분석

칠성사이다
무색소
무카페인
무인공향

맑은물만을 사용
레몬과 라임 추출향을 사용한
맑고 깨끗한 무색 음료

60년동안 한결같이 국민음료로
사랑받아온 칠성사이다

브랜드노후화

특별한 스토리 부재(화제성 부족)

행복하지만은 않은 1525세대, 공감이 필요할 때

“브랜드 재활성화의 키 포인트는 소비자의 연구이다”

젊음의 내면 그들의 마음을 공략한다면 칠성사이다를
재활성(Revitalization)화 시키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칠성사이다 UAE 진출 전략
  • 브랜드 화- 전시회 참가1. 롯데칠성음료(주)(1) 1등 기업 롯데칠성음료(주)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의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2) 칠성사이다 소개① 정식명칭 : 착향탄산음료② 주 성 분 : 물 설탕 액상과당 탄산가스 구연산 레몬 라임 향③ 칠성사이다 : 향미가 뛰어 나면서도 카페인, 인공 향,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3無 제품으로 모방할 수 없는 제

  • 맥콜마케팅 맥콜 STP 맥콜 SNS 마케팅 맥콜 환경분석음료 시장 탄산 선호도 탄산음료 시장
  • 방안2014년 편의점 매출 1위 ‘얼음 컵’시원한 아이스 컵으로 맥콜의 spark up!! 청량감 up!!Spark up!!Vitamin upMc col맥콜과 아이스컵의 콜라보☆맥콜의 Product맥 콜Mc ColIce 맥 콜 출시 Spark up!!Vitamin upMa col3. 개선방안맥콜의 Product맥 콜Mc Col맥 콜350 ML기준90mg350ml 기준4mg350ml 기준17mg350ml 기준53.5mg건강한 탄산음료 비타민 워터의 2배, 오렌지 주스 , 레몬에이드 26배독보적인 비타민 함유량 맥콜에 비타민이?!!!!!!!3. 개선방안맥콜의 Product맥 콜

  • 제품의 장수비결 실증논의
  • 브랜드이미지로 저조한 실적과 큰 성장을 가져가지 못했다.초기 경쟁시장과 그 이후에도 그랬지만 시장자체가 워낙 협소해 경쟁사와의 갈등이 더욱 치열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었다. 각 회사간의 정보전과 끊임없는 탐색전 그리고 신제품 출시 전략으로 인해 과열경쟁의 양상을 띄고 정식품의 베지밀은 그 와중에 몇가지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90년대 초반부터 나타나기 시작한 고급화 트렌드로 인해 저가의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었던 베지밀

  • [경영학] 미과즙 음료시장과 `2%부족할때` 마케팅 전략
  • 칠성 홈페이지 오픈 *미래비젼 2000~현재2001.11 음료업계 최초 년 매출 1조원 돌파 2001. 10. 경기 안성공장에 어셉틱 생산라인 가동 (320억 투자)-국내 음료업계 최초 어셉틱(무균충전) PET 출시 2002. 05. 중국음료시장 본격공략 칠성사이다의 중국브랜드 러톈치싱치수이(樂天七星氣水) 신제품 발표회 2007. 05. 음료업계 최초 식약청 HACCP적용업소 지정 (오포, 양산, 대전공장) 11.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최종 인수 계약음료업계 최초 연매출 1조원 돌파 2)

  • [마케팅전략] 핫식스(HOT6) 마케팅믹스
  • 칠성의 대표브랜드 중 하나로 고수익을 오랫동안 창출하기 위해서 극적인 개선방안이 요구된다.(아래는 구글닥스를 통한 에너지드링크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결과. 274명 응답.)https://docs.google.com/spreadsheet/gform?key=0AorRJGhwLuXmdG9CSWNMaF9ieEpJYTd6OUloTlNKRGc&gridId=0#chartⅣ. 해결방안1) 현재 핫식스의 IMC전략 목표확인핫식스의 모회사는 ‘롯데칠성’음료이다. 기업의 이념은 ‘고객만족경영’, ‘경쟁우위확보’, ‘인간존중경영’의 세 가지가 있으며 이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