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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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VISA 기업개요

2.상황분석 SWOT

3.경쟁자분석

4.STP

5.4P전략

본문내용
POSITIONING CONCEPT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신용금융 솔루션

SEGMENT 지불수단을 찾는 신용 카드 사용

TARGET CUSTOMER 전 세계의 소매 도시 소비자

VISA’S SLOGAN “Visa, It’s Everywhere You Want to Be”
“Go with Visa ; More people go with Visa“
USP (Unique Selling Point) strong global presence


1 IMC- 광고

이성적 실리적 광고 → 기존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소비자 인지도 강화를 위해 감성적 광고도 함께 상영

1 IMC- 프로모션

올림픽 스폰서 1위

‘글로벌 카드회사’
세계매출 12%→18%

OK캐쉬백과 제휴

‘비자 리워드 프로그램’

하나투어와 제휴

‘해외여행의 지속적 증가고려’

1 4P-가격&유통전략

VisaNET 네트워크 거래처리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5,000개
이상의 금융 기관에서 발급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90만대
이상의 ATM기기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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