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전략.
4. 아웃백을 고객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설문지 분석, SPSS프로그램분석)
5. 아웃백의 고객만족 요인 분석.
1) 가격 (쿠폰, 제휴카드 할인, 등)
2) 서비스 (종업원, 이벤트 등)
3) 분위기 ( 실내외 분위기)
4) 맛
5) 메뉴얼
6) 기타(교통편)
6. 아웃백의 개선할 점
7.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2003년 3월 12일 파이낸셜뉴스지에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1,2월 모두 132억여원의 순총매출(카드사 등과의 공동 마케팅비와 식사권 매출실적 제외)을 기록, 지난해까지 선두를 달리고 있는 TGI프라이데이스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특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한해동안 7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24호점인 서울 이태원점과 25호점인 충무로점을 오픈하는 등 올해 9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공격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공격에 밀려 1월 66억4000만원, 2월 63억1000만원 등 올 2월 현재까지 129억5000만원의 순총매출을 기록해 2위로 밀려났다.
지난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2위 자리를 놓고 다투던 베니건스는 1월 51억6000만원, 2월 53억여원 등 104억여원의 순총매출을 올려 3위에 머물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