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06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
Ⅰ. 서론
Ⅱ. 이론적인 배경
1.마케팅의 본질
2.브랜드 마케팅의 중요성
3.브랜드 마케팅의 중요성
4.기업활동 속에서의 브랜드 마케팅
5.브랜드 마케팅 Tip
Ⅲ. The Brand Win System
Ⅳ. 결론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브랜드 마케팅이란 - 21세기, 치열한 경쟁시대...이제 마케팅이란
용어는 사라지고, 그 자리는 브랜드마케팅(Brand Marketing)이란 말이 대신하게 된다. 1990년대 마케팅의 본고장 미국에서 브랜드 에쿼티 (Brand Equity)란 개념이 떠오르고 있을 때, 미국의 광고연구가 래리 라이트라는 사람이 향후 약 30년간은 브랜드들의 전쟁터가 될 것이라 했다고 한다. 그리 오래된 이야기도 아니건만 이미 세상은 그 말의 옳음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마케팅을 조금이라도 한다 하는 사람이라면 하나같이 브랜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기업들 역시 이제는 본격적으로 브랜드매니저라는 직함을 만들기 시작하고 회사 전체적인 차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들간의 상호영역의 침범을 막기 위한 시도로서 브랜드 시스템의 정리작업을 하는 등, 브랜드 전쟁의 시대가 도래했다고 볼 수 있겠다.
자료평가
-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 grop***
(2015.11.07 19:36:26)
- 딱 기본 내용이네요,,
그래도 서론 본론 결론으로 정리가 잘되있네요 - lhyu***
(2005.11.22 17:08: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