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학생복 스마트 브랜드구축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06 / 2019.12.24
- 6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타겟분석
2. 상황요약 및 방향
3. 마케팅 전략
마케팅목표
커뮤니케이션 목표
커뮤니케이션 컨셉
커뮤니케이션 방안
4. 실행전략
광고전략
이벤트,프로모션 전략
- 본문내용
-
SMART
* 학생복 브랜드 No.1
1973년 학생복지 사업시작
1989년 ‘스마트’브랜드로 학생복 사업 시작
(아이비클럽 96년 새한 97년)
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 학생문화를 만드는 브랜드
73년 2월에 시작한 장학퀴즈
스타를 탄생시키는 스마트스타 선발대회
학생과 선생님들의 인터넷 경연대회
개성교육을 위한 교지, 신문 contest
* 발전하는 브랜드
울 함량 40%->50%->60%로 개발 선도
천연 음이온 방출 - PALZON 가공
Comfortemp 속 부자재 사용하여 “건강기능 학생복”으로 도약
* 스타일로 말하는 브랜드
중,고,실업계로 분리된 각각의 실루엣, 패턴 사용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
가볍고 탄력 있는 학생복 디자인
자료평가
- 왜 파일이 안읽혀지는 건가여..ㅡㅡㅋ
- calli***
(2007.09.20 15:50:58)
- 괘안으네염
- cns1***
(2005.11.27 19: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