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학생복 스마트 브랜드구축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06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타겟분석

2. 상황요약 및 방향

3. 마케팅 전략
마케팅목표
커뮤니케이션 목표
커뮤니케이션 컨셉
커뮤니케이션 방안

4. 실행전략
광고전략
이벤트,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SMART
* 학생복 브랜드 No.1
1973년 학생복지 사업시작
1989년 ‘스마트’브랜드로 학생복 사업 시작
(아이비클럽 96년 새한 97년)
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 학생문화를 만드는 브랜드
73년 2월에 시작한 장학퀴즈
스타를 탄생시키는 스마트스타 선발대회
학생과 선생님들의 인터넷 경연대회
개성교육을 위한 교지, 신문 contest
* 발전하는 브랜드
울 함량 40%->50%->60%로 개발 선도
천연 음이온 방출 - PALZON 가공
Comfortemp 속 부자재 사용하여 “건강기능 학생복”으로 도약
* 스타일로 말하는 브랜드
중,고,실업계로 분리된 각각의 실루엣, 패턴 사용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
가볍고 탄력 있는 학생복 디자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왜 파일이 안읽혀지는 건가여..ㅡㅡㅋ
  • calli***
    (2007.09.20 15:50:5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괘안으네염
  • cns1***
    (2005.11.27 19:15:19)
회원 추천자료
  • [통상정책] 중소기업 수출경쟁력 강화와 종합상사
  • 브랜드의 성과도 낮으며, 유‧무형 지적재산권을 발굴하고 상업화할 수 있는 소프트 역량도 부족하다. b. 중소기업 육성 전략의 전환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정책내용과 우선순위, 추진체제, 정부‧민간 관계 등을 대전환해야한다. 먼저, 자금 및 직접지원에서 서비스‧정보 제공과 인프라 구축으로 정책을 전환해야한다. 기술개발, 구조조정과 같은 부문은 정부가 일정부분 역할을 담당하되, 금융 산업 역할 강화로 시장원리가 자

  • [경영정보시스템] SK주식회사 사례 분석 -KM 시스템
  • 브랜드를 계승하고 육성하여 SK Value를 유지 발전시켜 나간다. Ⅲ. SWOT 분석1. SK주식회사 SWOT 분석강점 (Strength)약점 (Weakness)① 이동통신과 에너지 분야 에서 국내 1위의 시장점유율② 전국적인 인프라와 충성도가 높은 기업③ 적극적인 PR로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① 고급화 전략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 상승② 제휴업체의 변경으로 인한 고객층의불만③ 조직의 거대화로 인한 조직의 유동성 감소기회 (Opportunity)위기 (Threat)① 해외 유전개발로

  • [KM시스템] SK 지식경영
  • 구축하여 2001년 10월에 전사적으로 Km 시스템의 구축이 완성되었다. KM 시스템 구축과 동시에 전 임직원의 지식경영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 형성, 이해도 및 실천력 제고를 위해 변화관리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14차에 걸친 KM e-mail 교육, 담당자 워크숍, 임원/팀장 설명회 등의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였다.✾ 사회공헌 전략- SK의 다양한 분야간의 연계를 강화 할 수 있게 되어서 점진적으로 기업의 브랜드를 균일화 시킬 수 있게 되었다.✾ 타 경쟁

  • [광고원론]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성공사례 광고실패사례
  • 스마트 학생복과 하몬스, 부라보콘, Na 광고, 한미르 광고 등 다수의 광고를 찍었다. 특히 비교해 볼 만 한 것은 Na 광고, 한미르 광고이다. Na 광고의 배경은 B급 광고의 복고적이고 촌스러운 이미지가 풍기는 동네이다. 광고는 Na라는 브랜드 네임을 반복적으로 언급해 인지시키려 했으나 배우들의 대사와 동작에 묻혀버렸다. 한미르 광고에서는 맥칸더 V를 배경음악으로 쓰여 마찬가지 복고적인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핑클이 출연하던 이전의 광고에서

  • [품질경영] SK의 지식경영 도입 사례연구
  • 구축과 업무 표준 절차 마련, 그리고 기술 교육 등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얻어드린 수익이다. 이처럼 기업의 지식경영시스템은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4. 지식경영을 위한 기타 SK의 활동4.1 KM퀴즈 SK주식회사에서는 2002년 6월부터 매월 KM퀴즈를 열고 있다. 이것은 직원들이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참여하는 것으로 전략기획과 지식경영, 고객만족, 신규사업, 법률, 신제품 관련 지식 등 회사의 주요 경영지식과 관련한 문제가 출제되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