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문화화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화화 개념
1-1. 개념
1-2. 배경 및 목적
2. 문화화 사례
2-1. Nike We Run Seoul
2-2. KT&G 상상Univ.
2-3.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4. 삼성 열정락서
3. 문화화 이벤트 제시
3-1. CJ ONE 카드 ‘The Place, Our Place’
- 본문내용
-
1. 문화화 개념
문화화란 기업이 일상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는 것을 말한다.
문화화 개념
문화화; Enculturation 란?
사람들의 생활, 즉 의식주, 취미, 여가 등의 활동에
기업이 그 활동을 지원해 줌으로써
기업과 그 지원활동이 생활패턴 속에 녹아 들어가는 것.
<중략 >
2. 문화화 사례
이러한 배움의 문화화를 통하여,
KT&G는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와, 젊은 세대와의 연대를 이뤄냈다.
KT&G 상상Univ.
성공 지표
‘공모전 시행기업 선호도’조사 결과
공모전 선호도에서 1위
‘KT&G 상상예찬 광고 공모전’
가장 참여하고 싶은 광고공모전 1위(36.2%)
디자인공모전을 여는 기업 중
가장 입사하고픈 곳 1위 (28.8%)
총 109개의 클래스가 접수 중으로
전국적으로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짐
파급효과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
한국담배공사라는 담배제조회사로서의
부정적 이미지를 제고
상상UNIV라는 문화화를 통해 기업 내부에
무한한 새로운 조합과 발전을 가져옴
젊은 세대와의 강력한 연대
문화 후원, 나아가 스스로 문화 창조하는
기업으로서의 브랜딩은
숫자로 환산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