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럼 방지 기능성신발 `STICO`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2 / 2015.01.12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국가 소개 및 경제상황
3. 외부환경 분석
4. 경쟁업체 소개
5. STP & 4P전략
6. 결론 도출
7. 출처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1.1 Stico 소개
회사명 : (주) 나노텍세라라믹스
대표이사 : 정상욱
위치 : 부산 강서구 송정도 1522-7
Tel : 051. 831. 2468
회사설립일 : 2000년 4월
매출액 : 33억(2009년기준)
주력사업 : 신발(소재), 난연소재, 섬유소재
회사원 수 : 40명
주요 제품 : 미끄럼 방지용 장화/안전화
수산화알루미늄 난연재/ 수산화마그네슘 난연재/스판덱스용 항염소성 첨가제
연혁
1999. 03 효원세라믹 창업
2000. 04 (주)나노세라믹법인 설립
. 05 난연소재 js전선 납품(LS그룹 자회사, 진로산업)
. 10 부산 녹산 공장 완공
. 11 난연소재 화인폴리머 납품(평일산업 자회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 12 난연제 라인 완공
2001. 02 실리카 라인 완공
. 08 벤처기업확인(중소기업청)
2005. 09 이노비즈기업 선정(중소기업청)
2006. 04 스판덱스용 세라믹 태광산업 납품(독점공급계약)
. 07 부품소재전무기업확인(산업자원부)
2008. 12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미끌림 방지용 신발 밑창 개발, 내마모성 부틸고무 신발 밑창 개발
2009. 05 스판덱스용 세라믹 중국 수출(태광산업 중국공장)
. 06 미끄럼방지 장화/안전화 CJ제일제당 납품
. 08 미끄럼방지 수색화 해양 경찰청 납품
. 12 등산화용 아웃솔 컴파운드 중국수출
2010. 05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 미끄럼방지 장화 계약/납품
. 06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경남지도원 미끄럼방지 장화 납품
. 07 미끄럼 방지 장화 일본 수출(5,400족)
참고문헌
한국수출입은행 해외경제연구소 http://keri.koreaexim.go.kr/
글로벌 윈도우 http://www.globalwindow.org
한국신발 산업 협회 http://www.footwear.or.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 도움이 안됐어요
  • vkdemfp***
    (2015.11.07 16:57:25)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전략( Marketing Strategy )(1) STP 분석(2) Place strategy(3) SWOT 분석(4) 고객에 대한 마케팅 전략(5) 가맹점주에 대한 마케팅 전략8. 인테리어 및 디자인 1) 디자인의 개념과 마케팅 전략2) 디자인의 주제3) 단계별 설계의 내용(1) 기획설계 단계(2) 기본설계단계(3) 실시설계 단계4) 매장의 내/외형적 디자인 마케팅5) 실내 마감재와 디자인 요소(1) 바닥재(2) 벽재(3) 천장재6) 색 채7) 조 명8) 디스플레이(1)소도구9) 간 판10) Lay out 11) 일정 계획12) 점포 내 기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신발의 형태, 디자인, 구조에 따라 영향을 미친다. 용도에 맞는 신발을 운동을 할 때 그 효과가 극대화가 됨은 두말할 나위 없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운동화를 구매할 때 신발용도에 대한 차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 채 구매결정을 하고 있다. 워킹화에 니즈가 있는 고객이 구매시 러닝화까지 확대해서 대안선택을 하지 않게끔 이에 대한 정보를 판매자를 통한 홍보나 광고를 통한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제2절 새로운 마케팅 추천전략1. SO전략 : W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전략 제안커플 워킹화      : 라이프 스타일 설문조사 결과 친구, 가족 등과 함께 하는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많음이러한 설문 결과 바탕으로 커플 워킹화를 기획, 이를 프로스펙스의 새로운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삼아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또한 커플워킹화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프로스펙스w를 상징하는 w로고 모양의 커플잭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 이효리- 이상순이라는 영향력있는 모델을 통한 구매율 상승디자이너 콜라보레이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과 주요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나이키 직원인터뷰 내용
  • 기능성부분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물이 코르테즈라는 나이키 운동화인 데 와플기계를 보고 벤치마킹하여 미끄럼방지무늬를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오니츠카와 관계가 악화되자 창업자들은 독자적인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고 나이키가 탄생했습니다. Q : 나이키코리아 외 해외현지화와 실패사례가 있나요?A : 나이키는 현지화전략을 국제적으로 분업화된 생산 네트워크 덕분에 해외 시장개척이 효율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다만

  • [경영학] 현대건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전략 (- 신문기사 참조)온화함에 강단 갖춘 28년 현대맨 1949년 서울에서 태어난 이종수 사장은 정통 현대맨이다. 서울고와 연세대(경영학)를 졸업하고 동양방송을 거쳐 지난 1978년 현대건설에 입사한 이후 28년 간 현대건설에서만 근무했다. 그는 입사 후 경리부와 재정부, 인사부, 기획실 등을 두루 거친 전형적인 기획관리통으로, 지난 2004년 1월부터 2년3개월 간 경영지원본부장(전무)을 맡기도 했다. 재직 중 리비아와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서 5년7개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