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웅진식품 음료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웅진식품의 대표적 제품
경영철학
기업형태
재무, 회계
웅진식품의 지분구조
웅진식품의 주요제품 마케팅 성과
경영정보시스템 (MIS)
- 본문내용
-
경영철학
생활문화에서 정신문화까지 인류와 사회에 기여한다
우리 먹거리 문화 창달의 선두에 선다
가장 한국적인 것을 가장 세계적인 것으로 만든다
기업비전
제품개발철학
고용관리
고용방법-공채모집 및 수시모집
웅진그룹의 신인재상- 5C
(Customer, Creativity, Challenge, Change, Cooperatin)
임금체계
과거 –연봉제를 기본으로 하지만 실질적 연공급제
현재 –성과급, 직능급(직무성과급)제 시행 중
개발관리
교육훈련
인사고과
마케팅
웅진식품의 성공적인 마케팅 요인
소비자를 움직일 수 있는 제품 개발
공격적인 마케팅(Agressive Marketing )
인터넷을 이용한 경영시스템(구매)
햇살포인트 적립 활용
회원제 활동 성과도 포인트에 적용
적립된 포인트로 웅진식품의 음료 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 교환가능
인터넷 주문판매
무료 배송 서비스 – 배송 절차를 간소화
추가할인 혜택- 다량 구입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