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웅진식품 음료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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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웅진식품의 대표적 제품
경영철학
기업형태
재무, 회계
웅진식품의 지분구조
웅진식품의 주요제품 마케팅 성과
경영정보시스템 (MIS)
본문내용
경영철학
생활문화에서 정신문화까지 인류와 사회에 기여한다
우리 먹거리 문화 창달의 선두에 선다
가장 한국적인 것을 가장 세계적인 것으로 만든다
기업비전
제품개발철학
고용관리
고용방법-공채모집 및 수시모집
웅진그룹의 신인재상- 5C
(Customer, Creativity, Challenge, Change, Cooperatin)

임금체계
과거 –연봉제를 기본으로 하지만 실질적 연공급제
현재 –성과급, 직능급(직무성과급)제 시행 중

개발관리
교육훈련
인사고과

마케팅
웅진식품의 성공적인 마케팅 요인
소비자를 움직일 수 있는 제품 개발
공격적인 마케팅(Agressive Marketing )

인터넷을 이용한 경영시스템(구매)
햇살포인트 적립 활용
회원제 활동 성과도 포인트에 적용
적립된 포인트로 웅진식품의 음료 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 교환가능
인터넷 주문판매
무료 배송 서비스 – 배송 절차를 간소화
추가할인 혜택- 다량 구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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