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기 제품의 시장확대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오리온 초코파이
02 귀뚜라미 보일러
03 하기스
- 본문내용
-
01 오리온 초코파이
1974년 4월, 초코파이 정식 출시
- 상류층을 주 타깃으로 고급스러움에 주력
- 100%이상의 판매 실적
-> 마케팅에 대한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03 하기스
토들러 실패 이유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이 적극적으로 반영되지 않음
단기적 시각제품
=>컨셉 선정의 문제, IMF인한 원가상승
집중화 전략의 미비
소득수준이 높은 지역의 대형슈퍼 위주로 점진적인 판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았을 것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