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우유조사에 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귀하는 평소 우유를 얼마나 자주 드십니까?
① 하루에 1개 이상
② 2∼3일에 1개
③ 4∼5일에 1개
④ 일주일에 1개 이하
2. 평소 즐겨 드시는 우유는 무엇입니까?
①흰우유 ②딸기우유 ③바나나우유 ④커피우유 ⑤검은콩우유 ⑥기타( )
3. 검은콩우유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있습니까?
①네( ) ②아니오( )
4. 검은콩우유를 드셔 보신 적이 있습니까?
①네( ) ②아니오( )
5. 검은콩우유하면 생각나는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 )
6. 검은콩우유 구입 시 고려하게 되는 요인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6-1 가격
6-2 건강
6-3 브랜드
6-4 제품포장
6-5 맛
6-6 콩의 원산지
7.검은콩우유에 대해 전체적인 만족도는 어떠하십니까?
매우불만족 보통 매우만족
1 2 3 4 5
8. 검은콩우유를 재구매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①네( ) ②아니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