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남성타겟 마케팅전략 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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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미샤 MISSHA 남성타겟 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Product (제품전략) 수립

2. Price (가격전략) 수립

3. Place (유통전략) 수립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언
본문내용
화장품업체들은 상품을 홍보할 때, 주로 상품의 성분이나 기능 등을 중심으로 홍보한다. 하지만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화장품과 관련한 지식이 아직 부족한 남성들에게 상황에 맞는 화장품을 제시한다면 더 강하게 어필할 수 있다. 아직까지는 여드름이나 각질제거 등의 피부 관리 제품과 자외선 차단크림이나 화이트닝 에센스 등의 기초 화장품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보다 세분화시켜 면도 후나 음주 다음날, 운동 후, 흡연 후 등 남성들이 겪을 수 있는 상황에 맞는 제품을 홍보한다면, 분명 경쟁력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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