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헤어샵) 창업계획 - 미용실 창업의 단계와 조건, 사업타당성분석, 헤어샵 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0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레포트입니다. 참고 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
미용실(헤어샵) 창업계획
Ⅰ. 뷰티살롱 창업계획
Ⅱ. 창업의 단계
1. 아이디어
2. 조사단계
3. 계획단계
4. 실행단계
Ⅲ. 뷰티살롱 창업조건
Ⅳ. 사업타당성분석
1. 제1단계
2. 제2단계
3. 제3단계
- 본문내용
-
미용실(헤어샵) 창업계획
1. 뷰티살롱 창업계획
창업이란 기업을 만드는 것(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라 하며, 창업계획이라 함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구상부터 실행(개장)에 옮기기 전까지의 과정이라 하겠다. 창업계획의 중요성을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1) 사업성격의 파악 및 사업목표의 확립
(2) 위험요소에 대한 대비, 통제의 용이성, 기회의 극대화
(3) 창업비용의 절감
(4) 경영능력의 향상
(5) 자금의 취득용이
(6) 사업지원자(재료상 또는 메이커)들로부터의 협력용이
그리고 창업의 주요소에는 몇 가지가 있는데 첫째는 창업자, 둘째는 자본이며, 셋째는 사업 아이디어, 그리고 넷째는 조직원(종업원), 즉 인력이 필요하다. 뷰티살롱의 창업단계는 창업에 필요한 아이디어 단계, 상권 및 경쟁업체 등의 조사단계, 그리고 기본계획 및 운영관리 계획단계, 실행단계로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