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헤어샵) 창업계획 - 미용실 창업의 단계와 조건, 사업타당성분석, 헤어샵 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0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레포트입니다. 참고 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미용실(헤어샵) 창업계획

Ⅰ. 뷰티살롱 창업계획

Ⅱ. 창업의 단계

1. 아이디어
2. 조사단계
3. 계획단계
4. 실행단계

Ⅲ. 뷰티살롱 창업조건

Ⅳ. 사업타당성분석

1. 제1단계
2. 제2단계
3. 제3단계
본문내용
미용실(헤어샵) 창업계획

1. 뷰티살롱 창업계획

창업이란 기업을 만드는 것(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라 하며, 창업계획이라 함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구상부터 실행(개장)에 옮기기 전까지의 과정이라 하겠다. 창업계획의 중요성을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1) 사업성격의 파악 및 사업목표의 확립
(2) 위험요소에 대한 대비, 통제의 용이성, 기회의 극대화
(3) 창업비용의 절감
(4) 경영능력의 향상
(5) 자금의 취득용이
(6) 사업지원자(재료상 또는 메이커)들로부터의 협력용이

그리고 창업의 주요소에는 몇 가지가 있는데 첫째는 창업자, 둘째는 자본이며, 셋째는 사업 아이디어, 그리고 넷째는 조직원(종업원), 즉 인력이 필요하다. 뷰티살롱의 창업단계는 창업에 필요한 아이디어 단계, 상권 및 경쟁업체 등의 조사단계, 그리고 기본계획 및 운영관리 계획단계, 실행단계로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남성전용 뷰티샵
  • 미용실에 다니기 민망한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전용 헤어 샾이 전국적으로 확장을 계속해 가고 있다. 하지만 신생 사업이라 서비스의 질적인 면에서 여러 가지 한계가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차별화를 두어 토탈 남성 뷰티샆은 기존의 피부샾, 미용실이 제공하지 못했던 맞춤 서비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토탈 뷰티샾으로 남성 미용 전반에 대한 지속적, 전문적 관리 가능하다는 점뿐만 아니라 아제까지 아무도 시도 안한 실버세대의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분석한 2008년도 화장품 시장 외형 전체 규모는 6조2000억 원으로 5.9%성장(2007년 5조8560억원)을 예상.△전문점 - 1조5730억원, 6.3%성장(2007년 1조4800억원) △마트 - 5110억, 11.1%(4600억) △기타(인터넷, 홈쇼핑) - 3250억, 8.3%(3000억) △방판 - 1조6740억, 6.6%(1조5700억) △직판 - 2610억, -6.8%(2800억) △다단계 - 2360억, -1.7%(2400억) △백화점 -1조3330억, 6.6%(1조2500억) △미용실 - 2870억, 4.0%(2760억) 추정.▲6년만에 6조원대 형성 = 먼저 2007년 화장품 시장은 브랜드숍, 백화점, 할

  • [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토탈뷰티사업과 실버 뷰티 케어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을 위와 같은 배경에서 출발하여 본 조는 ‘남성’과 ‘실버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사업을 계획해 보기로 하였다. 사업의 분야는 토탈 뷰티케어로 여성의 섬세하고 세련된 감각을 필요로 하는 사업 분야로서 기존의 유사사업을 분석하고 미래 남편이 생기고 부모님들이 실버 세대로 진입 할 때를 상상하여 두 가지 신규 사업을 구상해 보았다.본 론남성 전문 토탈 뷰티샵 우리의 사업은 기존의 뷰티샵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피부, 모발, 스타

  • [창업]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발전단계,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마케팅,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지원제도,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의 방향 분석
  • 창업)의 발전단계,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마케팅,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지원제도,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의 방향 분석Ⅰ. 서론Ⅱ.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연령별 성향Ⅲ. 소자본점포창업(소자본창업, 소점포창업)의 발전단계1. 업종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단계별 특성2. 업종의 라이프사이클1) 도입기2) 성장기3) 성숙기4) 쇠퇴기3. 업종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사업성 판단Ⅳ

  • [사업계획서] 여성 전용 출장 전문 토탈 케어샵
  • 분석과 경쟁업소분석에서 보실 수 있다. - 상권의 범위- 상권현황- 경쟁업소 분석유사업종리스트업체명주소전화번호1오다헤어분당서현지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69-6031-781-03332블루클럽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68-6031-705-23343한유진헤어샵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65-6031-708-72814조이미용실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69-1031-703-60405나비테라피센터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63031-781-66886새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