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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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Introduction
II. Market Research
III. Marketing Analysis
IV.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V. 4P Marketing Mix
VI. Conclusion
본문내용
MISSHA
2001년 브랜드 창립
뷰티넷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시장의 성공
2002년 3월 이화여대 점을 오픈
불과 2년 만에 120개의 프랜차이즈 생성
초저가전략
내용물주의

SWOT Analysis

STRENGTH
합리적인 가격
150만 회원수
전 제품 테스트 가능
WEAKNESS
낮은 브랜드 이미지
떨어지는 신뢰도
온라인 재품에 대한 의구심
OPPORTUNITY
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
제품 선호
10대들의 화장품 사용 급증
THREAT
가격파괴 자체의 한계성
기존 화장품 업체들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런칭

자연친화적 기능성 화장품 미샤
Main (기능): 자연 친화적 기능성 화장품
천연 식물 추출물
미샤 만의 특화된 기능
수량보다 질 우선의 제품구성
Sub (디자인)
자연주의를 강조하기 위한 식물 그림과
파스텔 칼라

2.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샘플 증정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 있는 제품
-제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샘플

3.홍보(publicity)
자연주의를 지향한 제품 성분들을 강조
브랜드 이미지 보다 제품 이미지에 초점
-강화된 기능을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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