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실무론] 파파이스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파파이스
전통있는 케이준 스타일"
파파이스의 연혁
1) TS해마로 사업구성
(2) 경영이념
(3) 인사채용
2. 시장상황
(5) 파파이스의 4P 분석
(6) 해외진출 현황
3. 경쟁사 분석
-경쟁사 마케팅 전략
4. 소비자분석
(9) 기타사항
(10) 성공비결
- 본문내용
-
1. 파파이스
전통있는 케이준 스타일"
200년 전 미국 뉴올리안스지방 에서 시작된 비밀의 요리법인 '케이준쿠 킹(Cajun Cooking)'을 세계 최초로 도입한 패스트푸드지점. 개략적으로 1~2 페이지에 한하여 파파이스란 무엇인지 회사에 대해서 소개한다. 패 스트푸드는 소비자들이 세일즈 프로모션이나 매장의 입지에 따라 매장 방문률이 영향을 많이 받는 저관여 제품이다. 그만큼 가격이 나 행사 등에 의해 Brand switch 가 쉽게 일어나는 업종이다. 이런 특성에도 불구하고 파파이스 는 1994년 국내 런칭 이후 그 독특한 맛과 향으로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매니아 층을 형성했다. 그 덕분 에 파파이스는 국내에서 단기간 내에 세계적인 치킨 브랜드 KFC를 견제 할 수 있는 규모로 성장할 수 있었다.
파파이스 는 미국 'Popeye'만화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 '파파이(Popeye)' 에 복수형's'를 붙여 파파이(Popeye)의 가족들'이란 의미이다. 또한 Pop(큰) 과 Eyes(눈)과 합쳐진 말로 '눈이 커질 만큼 맛있고 재미있는 패스트푸드' 라는 의미이다. T.S.해마로"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도 할까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