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실무론] 파파이스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파파이스
전통있는 케이준 스타일"
파파이스의 연혁
1) TS해마로 사업구성
(2) 경영이념
(3) 인사채용
2. 시장상황
(5) 파파이스의 4P 분석
(6) 해외진출 현황
3. 경쟁사 분석
-경쟁사 마케팅 전략
4. 소비자분석
(9) 기타사항
(10) 성공비결

본문내용
1. 파파이스

전통있는 케이준 스타일"

200년 전 미국 뉴올리안스지방 에서 시작된 비밀의 요리법인 '케이준쿠 킹(Cajun Cooking)'을 세계 최초로 도입한 패스트푸드지점. 개략적으로 1~2 페이지에 한하여 파파이스란 무엇인지 회사에 대해서 소개한다. 패 스트푸드는 소비자들이 세일즈 프로모션이나 매장의 입지에 따라 매장 방문률이 영향을 많이 받는 저관여 제품이다. 그만큼 가격이 나 행사 등에 의해 Brand switch 가 쉽게 일어나는 업종이다. 이런 특성에도 불구하고 파파이스 는 1994년 국내 런칭 이후 그 독특한 맛과 향으로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매니아 층을 형성했다. 그 덕분 에 파파이스는 국내에서 단기간 내에 세계적인 치킨 브랜드 KFC를 견제 할 수 있는 규모로 성장할 수 있었다.
파파이스 는 미국 'Popeye'만화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 '파파이(Popeye)' 에 복수형's'를 붙여 파파이(Popeye)의 가족들'이란 의미이다. 또한 Pop(큰) 과 Eyes(눈)과 합쳐진 말로 '눈이 커질 만큼 맛있고 재미있는 패스트푸드' 라는 의미이다. T.S.해마로"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도 할까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외식산업정보론≫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 학년 / 반 : ◉ 학번 : ◉ 연구자 : ◉ 지도교수님 : 목 차서론- 41.연구의 필요성- 42.연구의 목적- 43.연구의 방법- 5본론- 51.외식 산업이란 무엇인가 5(1)외

  • [A+] 한식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
  • 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CONTENTSⅠ. 서론 - 연구목적 및 연구방향1. 문제의 제기 2. 연구목적 3. 연구방향 / 연구방법Ⅱ. 본론 1 - 한식 외식산업(업체) 규모 및 시장환경 분석1. 이론적 배경2. 한식 외식산업의 개념 및 특징3. 국내 외식업체의 현 위치 - 한식업 4. 국내 외식산업 시장의 규모 및 환경분석Ⅱ. 본론 2 - 한식 해외시장 진출 현황 및 사례 분석1. 한식 외

  • 급식경영학4공통) 최근외식산업급식포함의 주요트렌드 세가지를 기술하고, 외식기업이 각각의 트렌드에 어떻게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사례를 제시하여 현황을 설명하시오0k
  • 외식기업이 각각의 트렌드에 어떻게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사례를 제시하여 현황을 설명하시오0k가정학과(식품영양학) 급식경영학4공통 최근 외식산업(급식포함)의 주요 트렌드 세가지를 기술하고, 외식기업이 각각의 트렌드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 사례를 제시하여 현황을 설명하시오. 또한 외식기업이 이러한 트렌드에 더 발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시오. Ⅰ. 서 론요즘은 주 5일 근무로 인하여 여가활동을 즐길

  • 국내외식산업에 대한완벽분석
  • 외식산업은 IMF를 격고 난후 급격한 하강국면을 맞이하다 99년 중반기부터서서히 회복국면을 보이고 있지만 업종별 업태별로 그 차이가 심하다. 특히 기업형과 차별화된 전문업소는 제반 경쟁력 확보와 대응전략을 토대로 탈출구를 모색하구 있지만, 그렇지 못한 영세․경쟁력이 약한 업체는 생존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아래 표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상위 10개의 외식업체의 매출액과 점포수를 조사한것으로써 98/99년 대비 매출액이 평균 38.3%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론이고 향후 서비스 경영자로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CLASS와 WORKSHOP의 기회가 부여된다. 마지막으로, CONTEST와 OLYMPIC이 있다. 많은 직원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아이디어가 메뉴나 서비스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그 결과 베니건스 종업원들의 서비스 정신은 널리 인정받고 있다. 각종 조사에 의하면 베니건스의 가장 큰 차별점이 ‘고객이 마음으로 느끼는 친절’이라고 한다.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우리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