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운송기업론] 싱가폴항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및 특징
2. 역사 및 발전과정
3. 싱가포르 airline사의 제공서비스(1)
4. Singapore Airlines의 제휴현황 (Alliance)
5. Singapore Cargo Airlines
6. 우리나라와의 교역 현황
7. 성공 요인 분석
- 본문내용
-
1. 회사 소개 및 특징
① 1947년 Malayan Airways로 출발
1972년 10월에 Singapore Airlines로 독립
② Singapore의 국영 항공사
③ 본사 소재지 – Singapore
④ 자회사
실크에어, sia엔지니어링,
Tradewinds Tours & Travel , sia cargo, sats 등
⑤ 항공기 보유수 - 약 90여대
항공기 평균 사용기간 - 5년 9개월
⑥ 아시아 지역에서는 가장 먼저 항공업 진출
⑦ 외국인 승객의 비중이 매우 높음
2.역사 및 발전과정
① 1947년 5월 -Malayan Airways에서 운항
② 1963년 - Malaysia Airlines으로 개편
③ 1965년 -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항공(MSA)
④ 1972년 10월 - Singapore Airline과
Malaysia Airline으로 분리·독립
⑤ 92년부터 5년 연속 세계 1위 항공사 선정
⑥ 현재 - 40개국 90여개의 도시로 운항
3. 싱가포르 airline사의 제공서비스(1)
① Mobile Service
②On-line 항공정보 서비스
③ First Class
④ Business Class
⑤ Economy Class
⑥ 지상서비스
⑦ 기내서비스
⑧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서비스
자료평가
- 내용미약
- smlee1***
(2005.11.29 15:44: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