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반스앤노블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5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The History of Barnes & Noble
Ⅱ. Barnes & Noble의 전통적인 사업모델
Ⅲ. www.bn.com의 출현 및 현재상황
Ⅳ. Barnes & Noble의 강점 및 결점
Ⅴ. Vision implecation(Amazon vs Barnes & Noble)
Ⅵ. 향후 시장 전망
Ⅶ. 향후전망 및 결론
- 본문내용
-
Ⅰ. The History of Barnes & Noble
URL : www.bn.com
증권시세 표시기 심벌/거래소 : BNBN/Nasdaq
설립연도 : 1997 본부 : 뉴욕(New York, NY)
CEO :조나단 벌켈리(Jonathan Bulkeley)
비즈니스 컨셉 : Barnes & Noble, Inc.의 웹 소매상점. 책, 소프트웨어, 음반, 잡지를 온라인으로 판매.
브랜드 자산 : 브랜드 인지도, 참여 고객, 유통 및 컨텐츠 협정, 고객과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우수한 서비스 평판
초기 투자자 : 모 회사로부터 초기투자 유치
주요 경쟁사 Online : Amazon.com, Fatbrain, Beyond.com, Buy.com, Egghead.com
Offline : CNN, Time, MTV, Newsweek
주요 전략적 파트너 : AOL, New York Times, Microsoft, Lycos
주요연혁
1997년 5월 Barnesandnoble.com 웹 상점 개점
1997년 5월 New York Times와의 유통분야 협력관계 발표
1997년 9월 Affiliate 네트워크 시작
1997년 12월 AOL과 유통분야 협력
1998년 3월 Wired Digital과 유통분야 협력
1998년 5월 소프트웨어 상점을 포함한 사이트 변경 시작
1998년 7월 비즈니스 솔루션 프로그램 시작
1998년 10월 베텔스만에서 2억달러에 50%의 지분 양도
1998년 10월 중고, 희귀, 품절도서도 취급 시작
1998년 11월 Ingram Book Group 흡수합병 시도
1999년 5월 4억 5000만 달러 기업공개
1999년 5월 Amazon.com과 가격전쟁 시작
1999년 7월 음반상점 개점
1999년 8월 거대 유통센터 개발계획 발표
2000년 5월 맨하튼에 same-day deliverly 도입
2000년 6월 plam computing과 전략적 관계 맺음
2000년 8월 e-book 상점 개설
2000년 12월 BN.Com과 Wireless 장치 있는 상점 설립
2001년 1월 MS와 e-book super 상점 설립
Ⅱ. Barnes & Noble의 전통적인 사업모델
반즈앤드노블은 1996년에 24억5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세계 최대의 서점이다. 반즈는 오직 미국에서만 책을 판매하고 미국내 모든 주요도시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1996년말 1150만 스퀘어피트의 매장면적을 가지고 있고 20000명의 종업원 그 가운데 반은 풀타임 종업원이다. 1996년 순이익은, 24억
5천만달러 매출가운데 5120만 달러 ,1995년은 19억8천만달러 매출중 5300만달러 순이익. 자산의 시장가치는 1996년말 8억8323만 달러에서 1997년 6월 14억1600만달러 까지 상승했다. 반즈앤드노블의 주식은 1993년 대중에게 공개되었고, 현재는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레오나르도 리기오에 의해서 개인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리기오는 1971년 당시 풋내기였던 반즈앤드노블체인을 120만 달러에 사들였다. 1975년 뉴욕과 맨하탄에 10만 스퀘어피트에 육박하는 대형 체인을 처음으로 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