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4.1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목차
1.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선정 동기

2.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개요
1) 소개
2) 역사
3) 브랜드
4) 호텔 구조
5) 위치 & 찾아가기

3.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제공 서비스
1) 객실
2) 레스토랑 & 바
3) 연회장
4) 웨딩
5) 3Well

4.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핵심역량
1) 최첨단 편의시설
2) 차별화된 멤버쉽 서비스
3) 위치상 이점
4) 특 1등급 호텔
5) 패키지 & 프로모션

5. 결론
본문내용
1.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선정 동기

본인이 거주하는 광주광역시 치평동은 광주의 지리·사회·문화적 중심이라 불릴 만큼 주요 관공서가 밀집 되어있고, 다양한 상권과 각종 문화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그 가운데 근방 어디에서나 바라보면 가장 높게 솟아 오른 빌딩이 있으니 그곳이 바로 ‘라마자 플라자 광주 호텔’(이하 라마다호텔)이다.

라마다호텔을 이번 레포트의 타겟으로 선정한 동기는 사실 그저 높고 나름 광주에서 좋은 호텔이라는 생각으로 시작해, 결정적으로 큰 동기는 바로 거리적 이점이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집에서 도보로 불과 15분 거리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은 이번 레포트에 있어서 가장 좋은 타겟이 되었다. 또한 이번에 함께 제주대학교 교류수학으로 호텔경영론을 수강하는 동네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로 함에 따라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타겟이라 생각하고, 사전조사를 통해 라마다호텔이 특1등급이라는 것을 알게 됨에 따라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

2.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 개요

1) 소개

라마다 플라자 광주 호텔은 세계적 호텔 체인 업체인 미국의 WYNDHAM HOTEL GROUP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고급스럽고 우아한 외관디자인, 최고급자재의 인터리어, 다양한 부대시설, 그리고 운영진의 서비스 정신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판정을 받아 RAMADA 브랜드 중 최상급 호텔에게 주어지는 PLAZA라는 칭호를 얻은 광주 최초의 특1등급 호텔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봤어요.!!!ㅎ
  • 43933***
    (2019.06.16 02:42:55)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금호 아시아나의 보상제도
  • 사사편찬팀, 錦湖아시아나60年史, 1946-2006, 금호 아시아나그룹, 2006-유광의,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백산출판사, 2003-愼根宰, 우리나라 항공사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서강대학교, 1997-김재원, 항공사 경영론, 기문사, 2004-금호아시아나 사이트 : http://www.flyasiana.com-스타얼라이언스 공식 사이트 : http://www.staralliance.co.kr-아시아나항공 조종사 노동조합 : http://apu.or.kr-한국공항공사 : http://kac.airport.co.kr-한국항공진흥협회 : http://www.airtranspot.or.kr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의 생성과정 802.우리 나라 호텔의 발전과정 80제2절 전국 관광호텔 및 객실현황 - 811.전국 관광호텔 현황 812.연도별 관광호텔 및 객실증가 추이 82제3절 서울 지역 특 1 등급 호텔 현황 - 831. 매출액 및 객실 이용객 현황 - 83제 7 장 조사설계 및 분석 86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American Airlines, Mr.pizza등은 한 번 들으면 기억하기 쉬운 상호들이다.4독특한 용어 사용T.G.I.F등의 상호는 독특하면서도 일단 그 의미를 알게 되면 기억에 오래 남게 된다.(2)등록과 법적 보호에 대한 대비상호를 결정할 때에는 타 상호에 대한 복제 및 모방은 등록과 법적 보호에 의해규제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대비가 필요하다.(3)최상의 가치 제공마케팅에서 가치란 일반적으로 가격과 품질 혹은 추구 혜택간의 상관 관계를

  • [호텔경영]객실부문 수익증대방안에 관한 전략에 대한 연구
  • 객실 부문 수익 증대 방안에 관한 전략에 대한 연구호텔경영학과제 1 장 서 론제 2 장 호텔 객실 부문 수익성 증대 방안에 관한 이론제 1 절 호텔의 정의 및 사업적 성격1. 호텔의 정의2. 호텔의 기능과 역할3. 호텔 산업의 사업적 성격제 2 절 호텔 객실 부문의 개념과 분류1. 호텔 객실 부문의 개념2. 호텔 객실의 종류3. 호텔 객실부문의 분류제 3 절 객실 경영 효율성에 관한 이론1. 호텔 객실의 점유율 산출방법2. 호텔 객실 가격의 결정과정3. 호

  • 호텔의 국제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호텔관련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국제회의 및 관광관련 국내외 서적, 논문, 자료를 조사 하였으며, 둘째, 실증적인 자료를 필요로 하는 부분은 정부간행물과 문화관광부, 한국관광공사등의 인터넷사이트를 참조 하였다. 또한 연구자의 경험을 통해 국제회의에 있어 호텔의 역할, 객실의 역할 과 식음료 연회행사의 역할을 조사하고, 국제회의개최에 따른 호텔의 문제점을 진단하여 차후 행사 개최 시 호텔마케팅전략의 자료로 삼고자 하는데 있다.Ⅱ.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