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품질경영사례(죠스떡복이,아딸떡복이,떡뽁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2-1) 아딸 떡볶이
① 회사소개
② 연혁
③ 조직도
2-2) 죠스 떡볶이
① 회사소개
② 연혁
③ 조직도
Ⅱ. 본론
⑴ SERVQUAL이란?
⑵ SERVQUAL 분석
Ⅲ. 결론
(1) 시사점
(2) 개선점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선정동기
최근 프랜차이즈 사업 열풍이 불어남에 따라, 음식업계에서도 그 열풍이 번지고 있다. 그 중 식품업계가 떡볶이의 잠재성을 염두에 두고 잇따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대표적인 업체로는 아딸 떡볶이와 죠스 떡볶이, 국대 떡볶이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우리 팀은 대표적인 3개의 업체 중에서 아딸 떡볶이와 죠스 떡볶이를 선정하게 되었다. 그 동기는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그 수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조사를 통해서 아딸 떡볶이와 죠스 떡볶이의 시장현황과, 개선방안 등에 대해서 연구하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2-1) 아딸 떡볶이
① 회사 소개
㈜오투스페이스에서 운영하는 기업 ‘아딸’은 온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빠는 튀김 딸은 떡볶이라는 기업명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또한 어떠한 유혹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을 아딸의 고집은 바로 ‘음식의 맛’과 ‘가족의 건강’이다. 겉보기에 고급스럽고 화려한 음식을 추구하기 이전에, 맛있고 건강한 음식에 대한 고집으로 ‘사람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추구하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