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공결제란 무엇인가,생리공결제 vs 생리휴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생리공결제란 무엇인가?
⊙ 시행 현황
⊙ 생리공결제 vs 생리휴가
⊙ 논쟁점
⊙ 결론
- 본문내용
-
생리공결제란 무엇인가?
관련 용어 정의
생리 (월경, 月經, Menstruation)
성숙한 여성의 자궁에서 주기적으로 출혈하는 생리현상.
보통 12~17세에 시작하여 50세 전후까지 계속되는데,
평균 28일의 간격을 두고 3~7일간 지속된다.
생리전 증후군 (PMS, Premenstrual Syndrome)
월경 시작 전 신체적 및 심리적 불안을 겪는 것
5~10%는 정상적 생활 불가
심한 경우 자살 충동, 도벽 발생
생리통 (월경통, Dysmenorrhea)
가임기 여성의 80%가 겪는 부인과적 증상
자궁 근육의 과도한 수축으로 인해 산통과유사한 통증
메스꺼움, 구토, 설사 유발, 심한경우 실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