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핑,외도,가정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wapping과 Swinging이란?

Swapping의 개념적 정의 (난교와 외도)

Swapping 사례

Swapping 발전단계

Swapping 의 원인과 통설

젊은 세대와 Swapping

참고문헌
본문내용
Swapping? Swinging?

Swap – 무엇인가를 교환, 바꾼다는 뜻
‘wife swapping’ 이라고 대중에게 소개

Swinging – swapping을 하는 사람들이
마치 원숭이 같다고 하여
사용된 비유적 표현


참고문헌
J.M. 라이니쉬, R. 비즐리 (1992) 킨제이 보고서, 하서출판사

양유성 (2008) 외도의 심리와 상담, 학지사

윤가현 (1998) 성 문화와 심리, 학지사

Stephen Bayley (2008) SXE, 도서출판 해바라기

http://www.jjanglive.com/hompy/jambjh/635875/2934300
(리얼다큐 천일야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패사례] 아이리버 기업 실패 사례 분석
  • SWOT 분석- 디자인의 차별화- 전략적 제휴- MP3의 시장을 최초 선점함- 아웃소싱을 통한 효율성 극대화- 효율적 부품 자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값 비싼 단가- 낮은 브랜드 가치- 해외A/S의 불충분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지속적 미디어 매체 개발에 대한 요구- 해외시장 확보- 해외 및 국내 대기업들의 진출- 이동전화 단말기의 고기능화- 유사제품의 범람 및 기능 평준화- 음반시장의 저작권 문제로 인한 성장 저하(1)강점(Strengths)▶디자인

  • [마케팅론]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 [현대카드의 차별화 마케팅]
  • 기업 마케팅 사례분석- 현대카드의 차별화 마케팅을 중심으로‣ 목표 :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을 SWOT 분석, STP 전략, 4P의 차례로 분석하고 성공 요인을 밝힌다.‣ 전제 : 기존의 카드 중 집중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카드 M, S, U를 주요 분석 대상으로 한다. 목 차 Ⅰ. 서론1. 회사 선정 동기 2. 회사 소개Ⅱ. SWOT 분석1. 기회 2. 위협3. 강점 4. 약점참고자료 금융감독원 보도자료Ⅲ.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선정3. 포지

  • [경영전략]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분석
  • 목 차1. 아이리버 소개2. 환경 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실패요인분석8. 최신전략분석9. 향후 전략1. 아이리버 소개아이리버(i-river)는 2008년 현재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는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레인콤의

  • [브랜드관리] 아이리버 재포지셔닝
  • SWOT 분석- 디자인의 차별화- 뛰어난 기능- 전략적 제휴- MP3 시장 최초 선점- 아웃소싱을 통한 효율성 극대화- 효율적 부품 자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높은 제품 단가- 낮은 브랜드 가치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지속적 미디어 매체 개발에 대한 요구- MP3 시장 성장 추세- 해외 및 국내 대기업들의 진출- 이동전화 단말기의 고기능화- 유사제품의 범람 및 기능 평준화- 음반시장의 저작권 문제로 인한 성장 저하- 한국인의 외제 선호 경향(1)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사례조사-현대카드의 차별화 마케팅을 중심으로(A+리포트)
  • 마케팅 사례조사- 현대카드의 차별화 마케팅을 중심으로 -- 목 차 -Ⅰ. 서론1. 회사 선정 동기2. 회사 소개Ⅱ.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Ⅲ.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포지셔닝Ⅳ. 4P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촉진Ⅴ. 결론Ⅵ. 참고문헌Ⅰ. 서론1. 회사 선정 동기대학생들 지갑에도 한 두 개쯤은 들어있는 신용카드. 세계적으로 볼 때 신용카드가 처음 사용된 계기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인 프랭크 맥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