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랩의 중국진출,크린랩해외진출전략,크린랩기업분석,중국진출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크린랲 소개

Ⅱ 중국 시장 현황

Ⅲ 중국 진출 전략
본문내용
연 혁

1983. 07. ㈜크린랩 설립
1986. 02. 크린랩 호주 특허 획득(NO. 589446)
1989. 06. 크린랩 미국 특허 취득(NO. 2837262)
1990. 12. 크린랩 국내 특허 획득(NO. 38673)
1992. 07. 크린랩 중국 특허 획득(NO. 15115)
1993. 08. 크린랩 일본 특허 획득(NO. 1779709)
2009. 06. 여성신문사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생활용품 부분)
참고문헌
김익수(2004), 「중국시장 마케팅」박영사:서울
<중국 할인점 내 인기몰이 한국 상품들> 매경이코노미, (2005.03.09)
<(상하이 용트림 25시(18)) 크린랲 송병근 현지사장> 한국경제, (2000.08.14)
<크린랲, 중국에 생활용품 생산공장 건립> 한국경제, (1999.06.21)
<크린랲, 중국시장 본격 공략> 매일경제, (1999.06.09)
<크린랩, 중국에 대규모 투자> 매일경제, (1996.07.09)
웹사이트
(주)크린랲 http://www.cleanwrap.co.k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http://www.kotra.or.kr
산업자원부 http://www.mocie.go.kr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크린랩(크린랲) 해외시장 진출전략
  • Table of Contents 1. 대상 기업 크린랲 소개 (1) 회사소개: 한국 ㈜크린랲 (2) 중국 내 크린랲의 현 위치 2. 크린랲의 해외 시장 선택과 진입 전략 (1) 중국의 경제 환경 (2) 중국의 진입 이유 및 투자 환경(3) 중국 시장 진입 전략 (4) 중국 시장에서의 조정과 통제 3. 크린랲의 현지 마케팅 전략 (1) 현지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2) 현지 제품 관리 (3) 현지 가격 관리 (4) 현지 촉진 관리(5) 현지 유통 관리 4. 크린랲의 현지 생산, 물류, 노무 전략 (1) 크린랲의

  • 이마트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이마트의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Ⅰ. 중국형 할인매장 :상해 E-Mart - 이마트 진출배경- 중국의 당시 유통시장- 진출 및 전략- 의의- 이마트 중국진출 관련 신문 기사- 현재 중국 E-Mart 현황Ⅱ. 비락식혜- 탄생배경- 목적- 마케팅 전략- 마케팅 효과- 해외시장 일본 진출한국 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 : E-Mart“ 해외에서의 점포운영의 성패는 그 곳의 문화

  • [국제경영]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경영전략 분석
  • 이마트 상해점 J.S. Family∽ 목 차 ∽Ⅰ. 서론 1. 이마트 선정동기2. (주)신세계 이마트 소개Ⅱ. 거시적 환경 1. 이마트의 해외직접투자 배경2.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3. 중국 경제의 심장, 상해로Ⅲ. 미시적 환경1. 환경요인2. 중국의 유통물류 현황3. 경쟁강도 분석4. 중국인의 소비구조 및 소비패턴Ⅳ.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1. 이마트 상해점 개요2. 진출상의 어려움3. 이마트 경쟁우위 요소4. 이마트 진출성공 전략5. 이마트 인사관

  • [국제경영] 이마트 해외진출전략분석
  • Ⅰ 서론1. E-mart 선정동기2. (주)신세계 회사소개3. (주)신세계 연혁 소개Ⅱ 본론 1. E-mart의 해외 직접 투자 배경(1) 국내 할인점 포화(2) 외자 기업 견제 및 가격경쟁력 확보2. E-mart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3. 중국의 유통, 물류 현황(1) 유통 현황(2) 물류 현황4. 중국 소비시장의 특성5. 중국인의 소비구조 및 소비패턴6. E-mart의 중국 진출과정 및 의의7. 중국 진입전략 1) SWOT 분석2) 4P 분석8. 그 밖의 성과 및 전략Ⅲ 결론 1. E-mart의 중국 진출

  • [마케팅] 이마트 사례분석
  • 중국 대형 할인마트 현황중국에는 이마트가 진출하기 이전 이미 다른 외국계 기업인 까르푸와 월마트, 매트로 등 여러 기업이 진출해 있었다. 월마트는 자신들 만의 독특한 기업 문화로 ‘매일 저가격’이란 머천다이징 전략에 뿌리를 두고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까르푸 역시 오랜 전통 및 풍부한 해외사업 경험으로 운영시스템 완비하고 중국 할인 마트 계에 자리잡아가고 있다.③ 이마트의 성공 전략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중국 유통시장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