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마케팅전략,핫식스브랜드분석,브랜드전략,신제품브랜드전략,핫식스분석,Hot6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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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핫식스’ 란?
‘핫식스’ 브랜드 아이덴터티
‘핫식스’ 브랜드 인벤토리 분석
‘핫식스’ 브랜드진단 결과 정리
‘핫식스’ 현상분석
‘핫식스’ 새로운 브랜드전략 & 마케팅프로그램
본문내용
‘핫식스’ 새로운 브랜드전략 & 마케팅프로그램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 1위.

But! 에너지 드링크가 해롭다는 인식도 크다.


핫식스는 타 제품에 없는 몸에 좋은 성분들을 가지고 있으므로

프로모션을 할 때에 핫식스가 에너지 드링크이면서도

건강을 위한 음료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게 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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