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본문내용
이에 카페인을 반으로 줄인 ‘핫식스 라이트’를 출시
국산 홍삼농축액과 가시오가피 추출농축액 등 6가지 원재료를 사용하고 ‘無인공색소, 無보존료, 인위적 카페인 無첨가’라는
기존 핫식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
디자인은 메탈릭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줄어든 카페인과 부드러워진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하였음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음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의 선구자로서
2010년 출시 첫해 약 55억원 가까이 팔렸고,
2011년에는 전년대비 100% 성장한 매출 110억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솔직히 진짜별로네요...
  • amanan1***
    (2015.04.10 15:33:25)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핫식스(HOT 6ix)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개선 광고 전략
  • 핫식스의 제품 컨셉(음료는 시원함과 함께 에너지까지)과 딱 맞아 떨어지는 집단으로, 국내에서 에너지 드링크로써 새롭게 도입되는 핫식스로써는 최고의 표적 집단이 될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집행과 맞물린 IMC 전략의 마케팅 Mix요소로 활용될 수 있는 기타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등의 촉진 활동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즉각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는 집단으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동시에 펼 수 있다.3. 경쟁사 분석선정 기준 :앞서 언급했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핫식스나 에너지 음료 시장 성장의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웰빙 트렌드와 더불어 고카페인 음료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널리 확산되는 가운데 ‘핫식스’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를 반영, 건강에 해롭지 않은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 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핫식스(HOT6ix)는 과라나 추출물,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농축액, 아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식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 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5.2 광고와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

  • [마케팅전략] 핫식스(HOT6) 마케팅믹스
  • 기말 발표 - 핫식스(HOT6)목차Ⅰ. 선정이유 + 발표목표Ⅱ. 현재 핫식스의 상황- STP- S.W.O.T- PromotionⅢ. 경쟁사분석- 레드불- 박카스- Positioning Map을 통한 핫식스의 당면과제 확인Ⅳ. 해결방안- 현재 핫식스의 IMC전략 목표확인- 주요 타겟에 대한 프로모션의 강화- 부작용해소, 정보제공광고- 핫식스만의 새로운 이미지 제시Ⅴ. 기대되는 효과- 정량적 분석- 정성적 분석Ⅰ. 핫식스 주제 선정이유 및 발표목표최근 식료품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

  •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
  • Hot Six6의 성공 전략 분석-4P전략을 통하여Ⅰ.제품소개와 제품선정이유핫식스, 편의점 음료 매출 1위핫식스 레드불 등 에너지음료가 편의점 ‘매출 효자 상품’으로 떠올랐다.세븐일레븐은 올해 1~5월 음료 판매 순위를 집계한 결과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가 커피음료 레쓰비마일드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동서식품의 레드불은 7위를 기록했다. 핫식스는 지난해 4월 리뉴얼 출시됐고, 레드불은 지난해 8월 나온 제품으로 전년 동기 판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