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핫식스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1) 기능성음료시장 속에서 에너지 음료시장은?
2. 핫식스 분석
2-1. 핫식스 자사분석
급성장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속에서 핫식스는?
2-2. 핫식스 제품분석
2-3. 핫식스 프로모션전략
2-4. 핫식스 광고분석
3. 핫식스 경쟁사분석
4. HOT6 Creative Brief
1). 목표타겟
2). 광고목표
3). 단일집약적 제안점 & 제안의 입증
4). 브랜드이미지 포지셔닝
- 본문내용
-
이에 카페인을 반으로 줄인 ‘핫식스 라이트’를 출시
국산 홍삼농축액과 가시오가피 추출농축액 등 6가지 원재료를 사용하고 ‘無인공색소, 無보존료, 인위적 카페인 無첨가’라는
기존 핫식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
디자인은 메탈릭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줄어든 카페인과 부드러워진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하였음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음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의 선구자로서
2010년 출시 첫해 약 55억원 가까이 팔렸고,
2011년에는 전년대비 100% 성장한 매출 110억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
자료평가
- 솔직히 진짜별로네요...
- amanan1***
(2015.04.10 15:33: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