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6 핫식스 SWOT 분석 STP전략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제1장 브랜드 선정 목적
제2장 기업의 역사 및 소개

Ⅱ. 본론
제1장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제2장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제3장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제4장 경쟁사 분석

Ⅲ.결론
제1장 보고서 요약
제2장 발전방향 제시

Ⅳ.참고문헌
본문내용
파이널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위한 가장 큰 시작은 우리가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것이었고, 한 가지 챕터의 특성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브랜드를 선정해야 했던 case study와는 달리 ‘마케팅’전체를 아우르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이 핵심이었다. 고심 끝에 대학생인 우리가 피부로 느낄 수 있으며 시의성 또한 적절한 핫식스에 주목했다. 핫식스는 금전적인 부담이 거의 없는 편의품이기 때문에 대학생인 우리가 소비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정확하게 제품을 분석하고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였다. 커피로 밤을 지새우던 지난해와는 달리 유난히 올해는 에너지 드링크가 도서관에서의 밤샘을 함께 해주었던 사실은 대한민국의 대학생이라면 부정할 수는 없을 것이다. 실제로 이 보고서에 실릴 갖가지 자료와 결과들이 2012년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확대와 그 중에서도 핫식스의 성장을 보여줄 것이다. 마케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SWOT분석, STP전략, 4P's, 그리고 핫식스의 성과에 가장 큰 일등공신인 광고까지도 초점을 맞추어 핫식스를 소개할 것이다.

참고문헌

☞『 마케팅 』, 김상현 외(9인 공저), 이프레스, 2011.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6362484&cp=nv
☞http://cafe.naver.com/9ssam/2476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040039.htm
☞식품외식경제신문
☞마케팅 제 10장 광고와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ppt p.7
☞http://blog.naver.com/dmswl6846?Redirect=Log&logNo=80156880649
☞http://nayoung520.blog.me/60105602199
☞http://blog.naver.com/afeleia?Redirect=Log&logNo=110084360038
☞www.facebook.com/hot6ix/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70814
☞소비자가 행복한 블로그 http://blog.kca.go.kr
☞http://cafe.naver.com/manstudio2010/1469
☞http://blog.naver.com/kfg_no1?Redirect=Log&logNo=120159072891
☞http://www.redbullstratos.com/
☞http://danbis.net/12792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708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핫식스 브랜드 전략
  • 브랜드와 신제품핫식스 브랜드 진단 및 전략적 방향 설정1.현상분석1-1. 에너지 드링크 시장분석1-2. 제품 소개 및 경쟁사 비교1-3. 소비자 분석1-3-1. 브랜드 인지도 분석1-3-2. 브랜드 연상 분석2. 제품 진단 및 전략적 방향 설정2-1. 핫식스 STP 전략 분석 2-1-1. Segmentation2-1-2. Targeting2-1-3. Positioning2-2. 핫식스 SWOT 분석2-2-1. strength2-2-2. weakness2-2-3. Opportunity2-2-4. Threat3. 실행계획 및 기대성과 * 별첨 - 설문 조사 개요 및 설문지 양식1. 현상분석1-1. 에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HOT6ix 마케팅전략 분석CONTENTS1. 핫식스 HOT6IX 선정이유2. 핫식스 제품분석과 경쟁자분석1) 직접적 경쟁제품 (1) 레드불(2) 번인텐스 2)간접적 경쟁제품3. 핫식스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핫식스 마케팅믹스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다양한 이벤트 개최 (2)e스포츠 후원과 홍보 페이스북 운영 (3)감각적인 광고 마케팅 5. 핫식스 STP전략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핫식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 [핫식스 마케팅,광고사례] 핫식스 제품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핫식스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전략사례-목차-1. 핫식스 소개(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2) 핫식스 제품소개2. 핫식스 제품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핫식스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고객분석)4. 핫식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핫식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6. 핫식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핫식스 광고분석8. 핫식스 미래마케팅전략 제언9. 결론 및 향후방향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웰빙 트렌드와 카페인 규제 정책에 따른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 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 HOT6 핫식스 마케팅 전략
  • 웰빙 트렌드와 카페인 규제 정책에 따른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 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