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마케팅조사 분석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1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너지음료 핫식스 Hot6ix 브랜드조사및 마케팅조사 분석과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핫식스 Hot6 소개
2. 에너지음료 시장현황
3. 핫식스 마케팅조사 배경및 목적
Ⅱ. 본론
1. 조사 설계
1-1. 조사 개요
1-2. 프로젝트 진행 절차
1-3. 수집할 주요 정보
1) 표적집단면접 조사(FGI)
2) 설문조사
1-4. 자료 분석 방법
2. 조사 결과
3. 조사 output image
3-1 Hot6 light SWOT 분석
3-2. 포지셔닝 맵
4. 프로젝트 수행 일정 및 비용
1) 프로젝트 수행계획표
2) 프로젝트 수행 비용
Ⅲ. 결론
1. 마케팅조사 종합정리
2. 마케팅조사 바탕으로한 핫식스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핫식스는 2010년 3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된 에너지 드링크이다. 핫식스는 국내에서 한국형 에너지 드링크의 선두 주자를 표방하고 있다. 다른 에너지 드링크와의 차이점은 과라나에서 추출한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 국산 홍삼과 가시오가피를 함유하였다는 점, 그리고 인공 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핫식스의 주요 타겟층은 2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대와 30대가 보조적인 타겟이다.
최근 핫식스는 대중성 강화를 위해 2012년 11월 카페인 함량을 기존 핫식스의 절반 가량인 30mg으로 낮춘 핫식스 라이트와 오렌지, 백포도, 사과 등 과즙을 20% 함유해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핫식스 후르츠 에너지를 출시하였다. 이는 기존의 남성 고객 위주에서 여성 고객까지 대중성을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