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취항노선
국내선 : 김포, 인천, 제주, 부산, 청주.
(서울~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국제선 : 오사카, 나고야, 키타큐슈, 방콕, 홍콩
운항요일
- 인천~홍콩, 홍콩~인천(수,금,일)
- 김포~나고야, 나고야~김포(매일)
- 인천~오사카, 오사카~인천(매일)
- 인천~키타큐슈, 키타큐슈~인천(수,금,일)
- 김포~오사카, 오사카~김포(매일)
- 인천~방콕, 방콕~인천(매일)
출처: http://www.jejuair.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가 기존보다 새로워 질 수 는 없지만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서 기존에 찾지 못했던 경영기업에서 반드시 바꾸어냐 할 부분이 있기 마련이다.자본력이 취약한 항공사는 수익성 부문에서 취약성을 보충 하지 못할 경우 요금 경쟁이 치열해지고 서비스 분야에서 선점을 하지 못할 경우 수익성이 취약해 진 상황에 직면하면 매출은 지속적으로 발생 하지만 수익이 취약해 끝내 도산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저가항공사의 경쟁력은 바로 마케팅

  • 대한항공 광고 분석
  • 대한항공의 광고 목차1) 기업 소개2) 기업 선정이유3) 대한항공 광고분석4) 대한항공 기업분석1. 대한항공의 SWOT분석2. 대한항공의 STP3. 대한항공의 4P전략5) 결론 및 향후 과제1) 기업소개대한항공은 세계 수송망에서 지도적 위치를 확보하여 세계에 한국의 위상을 높이는 데 결정적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을 가지고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 지향적 기업문화을 만들고자

  • 에어라인,제주에어부산,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IRLINE ContentsⅠ. 서론1. 항공 운송 서비스 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항공운송서비스▶ 항공 운송 서비스란?원하는 목적지로의 이동을 위한 수단적 서비스▶ 항공 서비스의 범위▶ 소비자의 인식항공서비스 = 케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진에어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미래방향제언-목차-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2. 진에어 기업철학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4.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3) Customer (고객분석)5.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9. 미래전략제언1

  •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INDEX1. 진에어 기업소개2.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3.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수립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대한항공이 100%로 출자한 회사로 2008년에 설립하여 사업자 등록과 정기항공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한 정기 항공사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