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기업분석,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컴팩의 실패원인

-IT버블
-인터넷시장 진입실패
-무분별한 인수
-무분별한 가격경쟁
-중장기전략 부재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1982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세 명의 IT 간부들이 독립하여 설립


1983년 최초의 휴대용 IBM 호환 PC 컴팩 포터블 발표


1986년 업계 최단 기간내에 포춘(Fortune)
세계 500대 기업으로 선정

1994년, 1995년 PC 판매 세계1위


2002년 HP에 흡수 합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