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IMC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rand History
2. Marketing
Strategy Review
3. IMC Analysis
4. Benchmarking
- 본문내용
-
1. Brand History
거대 기업들간의 MP3 시장 확보전쟁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한 아이리버는 MP3 Player로서의 성공에 힘입어 2004년 4,590억원이라는 매출액을 기록, MP3 시장에서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용을 내뿜는다.
이러한 성공을 발판으로 아이리버는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하고자 제품 생산 다각화 전략을 채택, 그 첫번째 제품이 바로 전자사전 ‘딕플’이다. MP3 Player의 선두주자인 아이리버라는 브랜드 파워후광 탓인지 후발주자로 뛰어든 전자사전 종목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게 된다. 그 이후로 전자사전 뿐만이 아닌 PMP와 같이 MP3 Player를 만들어냈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군을 확장시켜 나간다.
하지만 2005년부터 서서히 매출액이 감소하기 시작했고, 선두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었던 MP3시장에서 미국의 거대 기업인 애플사의 공격을 받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