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IMC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rand History
2. Marketing
Strategy Review
3. IMC Analysis
4. Benchmarking
본문내용
1. Brand History

거대 기업들간의 MP3 시장 확보전쟁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한 아이리버는 MP3 Player로서의 성공에 힘입어 2004년 4,590억원이라는 매출액을 기록, MP3 시장에서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용을 내뿜는다.
이러한 성공을 발판으로 아이리버는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하고자 제품 생산 다각화 전략을 채택, 그 첫번째 제품이 바로 전자사전 ‘딕플’이다. MP3 Player의 선두주자인 아이리버라는 브랜드 파워후광 탓인지 후발주자로 뛰어든 전자사전 종목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게 된다. 그 이후로 전자사전 뿐만이 아닌 PMP와 같이 MP3 Player를 만들어냈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군을 확장시켜 나간다.
하지만 2005년부터 서서히 매출액이 감소하기 시작했고, 선두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었던 MP3시장에서 미국의 거대 기업인 애플사의 공격을 받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 문제점과 극복방안
  • STP전략나라별유럽 – 급부상하는 물결한-EU FTA로 무역증가 기대Targeting10대20대유행에 민감수입원 부족구매력 다소높음구매력 낮음유행에 민감연령별MP3산업 저, 시장규모 대1. STP전략Positioning음악도 이제는눈으로 즐긴다!!(요즘 지하철모습)2. IMC전략IMC전략LISTEN MUSIC?WATCH MUSIC!CONCEPT : 이벤트SP지면광고TV광고타 기업과 제휴경품 제공동영상 1개월 무료무제한 다운로드정액제 서비스‘아이리버는 눈으로 음악을즐긴다’ 강조!유

  • [마케팅]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목차 -Ⅰ. 서론 1. 주제선정 동기와 목적2. 닌텐도 기업 소개와 사업영역3. 닌텐도DS.lite 제품설명4. 닌텐도DS.lite의 기존 마케팅 전략Ⅱ. 본론1. 닌텐도DS.lite 마케팅 목표2. 상황분석1) 3C(산업구조분석 포함) 2) SWOT2. 마케팅 전략 (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마케팅 믹스(4P)1) 상품관리(Product)2) 가격관리(Price)3) 촉진관리(Promotion)4) 유통관리(Place)Ⅲ. 결론Ⅳ. 참고

  • [마케팅] 닌텐도DS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과 제품소개1) 기업소개2) 제품소개3) 닌텐도의 기존 마케팅 전략Ⅲ. 상황 분석 1) 시장분석 2) 고객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Ⅳ. STP전략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설정 고객분석3) 포지셔닝Ⅴ. 마케팅 믹스 : 4P1) 상품 관리2) 가격 관리3) 촉진 관리4) 유통 관리Ⅵ. 닌텐도 DS의 향후 전략과 방향 제시 1)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소프트웨어 개발2) 맞춤형 닌텐도의 개발3) 서비스 센터의 전국적 확대4) 불법소프트웨어의 근절Ⅶ. 참고 문헌

  • [경영분석] 레인콤분석
  • 마케팅, 전략적 프로모션, 브랜드 강화 담당유리온 : 컨텐츠 사업 사업 담당현재 이 세개의 기업으로 디지털 MP3시장을 선도해가고 있음(1) 레인콤 연혁1. 위상분석2004~현재초경쟁시대 돌입2002~2003초고속 성장기1999~2001레인콤 탄생과 CD PLAYER업체로의출발1999.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2000.07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2001.12 세계 초박형 MP3 CD 플레이어 SlimX 개발 MP3 CD 플레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2004.01 디지털 음원 서비스 업체인 유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25~p39)4.모토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40~p85)5.네슬레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86~p101)6.맥도날드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02~p114)7.SONY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15~p142)8.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3~p148)9.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49~p152)10.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p153~p163)11.과제후기(p164~p172)1.알림말최근 우리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세계 시장환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