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하이트 온라인마케팅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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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ategory review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본문내용
Take-out

이름 그대로 먹을거리를 밖으로 가지고 나가서 먹을 수 있도록 포장해주는 형태를 말한다.

이미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80년대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강남역에 개장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 후 커피, 샌드위치, 크레페, 중국음식 등 다양한 종류의 테이크아웃 매장이
생기는 등 거센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그럼 과연 맥주가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가?


대답은 타겟에게 있다.

[생맥주 테이크 아웃에 대한 자체 설문 조사]

문항구성

1. 맥주와 생맥주에 대한 생각 - 연합되어 있는 이미지
2. 맥주를 음료수로 받아들일 수 있는가
3. 생맥주가 다른 맥주와 구별되는 특징 - 인지된 속성
4. 생맥주를 음용하는 상황 – 이용행태
5. 테이크 아웃의 구매 의향과 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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