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트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트랜드,스토리텔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남성화장품,트랜드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트랜드,막걸리열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Ⅰ 서론 ............................................................3p
Ⅱ 본론 ............................................................3p
Ⅰ. New Life Style 파워 키즈 ..................................................... 3p
Ⅱ. New Life Style 액티브 실버 .................................................. 8p
Ⅲ. New Life Style 싱글즈 ........................................................ 12p
Ⅳ. New Life Style 투잡 ........................................................... 15p
Ⅲ 시나리오 스토리 텔링 ....................................19p
Ⅳ 결론 ............................................................20p
Ⅴ 참고 문헌 .....................................................20p
Ⅵ 부록 ............................................................22p
- 본문내용
-
Ⅰ. 서론
새로운 환경이 빠르게 도래하면서 우리는 이러한 환경에 신속히 대응해야 할 것이다. 다양한 life style 들을 살펴보면서 우리는 이런 new life style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고 무엇으로부터 기인했는지 그리고 이런 트랜드를 읽고 우린 어떻게 대처해야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았다. 마지막으로 우리 17조가 살펴본 전반적인 life style들을 한 가족의 생활을 그린 스토리텔링을 통해 트랜드를 느껴보자.
Ⅱ. 본론 New Life Style
New Life Style Ⅰ. 파워 키즈
1. 파워 키즈의 개념과 정의
1) 파워 키즈의 성장
지난5월 일산에서 개최된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BMW는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기획하였으며 아우디는 매일 3,000개의 곰 인형을 어린이에게 나누어 주었다. 혼다, 기아, 현대 등의 자동차 회사도 어린이 고객의 눈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는 단지 어린이 날을 위한 '이벤트'성 행사라기 보다는 미래의 고객인 어린이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기업의 장기적 마케팅 관점에서 나온 홍보방안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가정에서 신차 구매 시 자녀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파워 키즈(Power Kid Trend)'란 가정의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저출산으로 인해 핵가족화 경향이 가속화 되면서 어린이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소비 및 의사결정과정에서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현상을 의미한다. '파워키즈' 트랜드는 저출산이라는 사회적 현상과 25~35세 부모들의 소비고급화 트랜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생활 수준이 향상된 젊은 부부들은 '웰빙, 고급화, 명품지향' 등의 자신의 소비성향을 그대로 자녀의 양육에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일리톰,시장조사,오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핸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삼성겔럭시,아이폰,경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라네즈옴므분석-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