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3p

Ⅱ 본론 ............................................................3p
Ⅰ. New Life Style 파워 키즈 ..................................................... 3p
Ⅱ. New Life Style 액티브 실버 .................................................. 8p
Ⅲ. New Life Style 싱글즈 ........................................................ 12p
Ⅳ. New Life Style 투잡 ........................................................... 15p

Ⅲ 시나리오 스토리 텔링 ....................................19p
Ⅳ 결론 ............................................................20p
Ⅴ 참고 문헌 .....................................................20p

Ⅵ 부록 ............................................................22p
본문내용
Ⅰ. 서론
새로운 환경이 빠르게 도래하면서 우리는 이러한 환경에 신속히 대응해야 할 것이다. 다양한 life style 들을 살펴보면서 우리는 이런 new life style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고 무엇으로부터 기인했는지 그리고 이런 트랜드를 읽고 우린 어떻게 대처해야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았다. 마지막으로 우리 17조가 살펴본 전반적인 life style들을 한 가족의 생활을 그린 스토리텔링을 통해 트랜드를 느껴보자.

Ⅱ. 본론 New Life Style

New Life Style Ⅰ. 파워 키즈

1. 파워 키즈의 개념과 정의

1) 파워 키즈의 성장
지난5월 일산에서 개최된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BMW는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기획하였으며 아우디는 매일 3,000개의 곰 인형을 어린이에게 나누어 주었다. 혼다, 기아, 현대 등의 자동차 회사도 어린이 고객의 눈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는 단지 어린이 날을 위한 '이벤트'성 행사라기 보다는 미래의 고객인 어린이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기업의 장기적 마케팅 관점에서 나온 홍보방안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가정에서 신차 구매 시 자녀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파워 키즈(Power Kid Trend)'란 가정의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저출산으로 인해 핵가족화 경향이 가속화 되면서 어린이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소비 및 의사결정과정에서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현상을 의미한다. '파워키즈' 트랜드는 저출산이라는 사회적 현상과 25~35세 부모들의 소비고급화 트랜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생활 수준이 향상된 젊은 부부들은 '웰빙, 고급화, 명품지향' 등의 자신의 소비성향을 그대로 자녀의 양육에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