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퐁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선정이유
2. 제품소개
3. 광고분석
4. 소비자 행동론 관점에서의 비교분석
5. 타 브랜드 광고 비교
6. 결론
본문내용
1.광고선정 이유

-명품폰 출시에 대한 관심
-적절한 스토리 텔링
시중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럭셔리폰 중에서 최근 출시된 스카이 듀퐁폰은 기존의 획일화 된 핸드폰 광고와는 차별되는 스토리텔링 위주의 신선한 광고기법을 사용하였고, 최근 명품폰 출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 광고를 선정하게 되었다.

2. 제품소개

1) 듀퐁 브랜드 소개

듀퐁 창립자 시몽 티소-듀퐁은 모험정신과 열정이 가득찬 청년으로 프랑스에서 성공하겠다는 결심으로 25살의 나이에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의 창립자가 되었다. 이후 다른 명품 브랜드와의 큰 차이를 보인 것은 다른 명품 브랜드가 여성 제품 위주로 사업을 진행한 것에 반해 듀퐁은 철저히 남성적인 색채를 보여왔다. 그 결과 남성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라이터와 드레스 셔츠, 커프스 등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마케팅과 방안 분석
  • 1. 애니콜 소개본격적인 이동통신 시대의 개막에도 불구하고 기술력의 부족으로 외국통신업체에 밀렸던 국내 이동 통신 산업에 새로운 희망을 준 제품이 휴대폰 ‘애니콜’이었다. “한국지형에 강하다”는 마케팅 전략으로 그 동안 국내 휴대폰 시장을 석권해 온 모토롤라 아성에 도전한 ‘애니콜’은 출시 1년 만에 모토롤라를 제치고 업계 1위로 부상하여 한국 휴대폰의 자존심을 지켰다. 지난 1994년부터 아날로그 휴대폰을 생산하기 시작한 삼성전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SWOT 분석 애니콜 핵심역량 애니콜 4P 분석 애니콜 STP 전략 노키아 분석1) 노키아 국제경영전략 2) 노키아 환경분석 3) 노키아 SWOT 분석 4) 노키아 4P분석 모바일 시장 안의 애니콜 & 노키아 왜 애니콜이 국내시장에서 위너일까? 왜 노키아가 국내시장에서 루저일까? 애니콜 & 노키아 앞으로의 행보 애니콜 & 노키아 보도자료 용어설명 자료출처 주제 선정 동기 및 배경21세기에 들어서면서 이제 우리생활에서는 카메라, TV, 컴퓨터, 핸드폰 등, 여러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전자 – 스마트폰을 중심으로Contents1- 주제 선정 사유2- 환경분석1 시장환경 분석2 고객 분석3 경쟁사 분석4 자사 분석3- STP 전략4-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6- 결론 및 시사점1- 주제선정 사유세계 모바일 시장에서 여전히 3위를 유지하고 있는 LG전자.그러나1- 주제선정 사유2010 2분기 영업이익 – 전년동기 대비 90% 하락이에 대한 책임으로 남용 부회장의 퇴진이 이어지고다사다난한 2010년이었습니다20

  • 삼성전자,LTE,스마트폰,해드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이자 글로벌 브랜드 1) 기업 개요 1ST. 기업소개*1ST. 기업소개2) 연 혁 삼성전자 (Samsung Electronics) ● 19 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 ● 19 78년 수출 1억 달러 돌파● 19 83년 개인용 컴퓨터 생산 시작● 19 83년 64K 디램 개발● 19 84년 삼성전자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20 04년 세계 3위 휴대전화 업체로 부상● 20 10년 스마트폰 갤럭시 S 출시● 20 06년 명품 LCD TV 보르도 출시 (세계 TV시장 1위)● 19 88년 삼성 최초의 휴대전화 SCH-100 출시● 20

  • 삼성,애플,구글,스마트폰시장,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폰의 등장은 강력한 정보력을 가진 모바일 세대를 낳았고, 이로써 IT업계의 네트워크 효과가 증폭되고 있으며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시장과 같은 신시장과 모바일 광고, 아이템 판매, 유료 서비스 등의 수익모델 하에 게임,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 모바일 쇼핑이 성장하였다. 그리고 이와 함께 모바일 기술의 타 산업과의 융합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실정이다.2009년 글로벌 경제위기로 휴대폰 시장이 부진한 가운데에서도 스마트폰 시장은 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