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문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화상품 선정배경 (디자인)
2. 한국의 상징 찾기
3. 문화상품의 파급효과
4. 프로모션
5. 차후방향
본문내용
4. 프로모션(Off-line)


한지에 관련된 다양한 체험 행사



한지에 대해서 잘 몰랐던 외국인들도 새롭게 알거나,
한지에 대해서 더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효과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아디다스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 서비스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문화2) 서비스문화의 개발장기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3) 서비스문화의 이전국제시장에서의 무한한 기회문화, 언어, 법규 등의 장벽으로 인한 문제서비스가치의 차이 - 성공하기 힘듬서비스실행의 차이 - 현지 고객의 욕구에 맞게 수정2. 서비스직원의 결정적인 중요성직원이 고객의 눈에는 서비스기업 그 자체직원이 곧 브랜드직원이 곧 서비스직원이 곧 마케터기업(경영)종업원고객외부마케팅“약속하기”내부마케팅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의 진입으로 인한 경쟁기술개발 노력, 제품의 차별화BCG matrix 분석 (3/3)+ 경쟁사(Sharp 리얼딕)과의 분석STARQuestion MarkDOGCASH COWHILOWHILOW시장성장율시장점유율리얼딕시장 점유율 41.9%아이리버 시장 점유율 23.5%참고 :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904140186+도입+시장상황분석+마케팅 전략분석- SWOT 분석- 4P MIX 분석- STP 분석+제안SWOT 분석 SWOT+ 아이리버 D7+ Sharp RD-PM10 EduSWOT-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펌웨어 업그레이드- 젊고

  • 엔진오일 수출전략 중국수출 중국시장 현황 마케팅 믹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SK ZIC엔진오일수출전략 對중국 수출 계획서목 차1. 중국 시장 현황2. SWOT 분석3. STP 분석4. 마케팅 믹스5. 시장 진출 전략6. 판매 전략INTRO아이템 선정 배경INTRO(2) 선정 기업 소개구분매출액(사외)영업손익금액비율금약비율석유사업17,437,31966.7%167,82318.5%화학사업7,073,50827.0%561,92861.9%석유개발사업457,4401.8%244,59027.0%윤활유사업900,0813.4%-35,802-3.9%기타사업285,7311.1%-31,452-3.5%계26,154,078100.0%907,078100.0%금속 표면 보호와 마찰 감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