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마케팅 MTV 시장진입전략 MTV 표준화전략 MTV 브랜드마케팅 MTV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MTV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TV의 글로벌 마케팅
Contents
1. MTV란?
2. MTV의 글로벌 마케팅
- 시장진입전략
- 마케팅 믹스 - Product&Promotion
- 표준화전략
3. 결론
- 국내 미디어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4. 참고문헌
MTV ?
MTV의 글로벌 마케팅
결론
1. MTV란?
뮤직 비디오 전문채널
리얼리티쇼, 패션, 뷰티, 디자인,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전문 채널로 확대된 방송 네트워크와 멀티미디어 브랜드
1981년 설립, 전 세계 65개 채널
7년 연속 세계 최고 브랜드 중 하나
참고문헌
MTV의 영향력
사회문화적
텍스트
음악프로그램
제작의 틀
음악감상
이상의 문화
아이콘
MTV ?
MTV의 글로벌 마케팅
결론
참고문헌
2. MTV의 글로벌 마케팅
- 시장진입전략
- 마케팅 믹스 - Product&Promotion
- 표준화전략
MTV ?
MTV의 글로벌 마케팅
결론
참고문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수정 다운 홍보
  • 목차Ⅰ. 개요1. 연구 동기2. 회사 소개1) 레인콤2) 중국 공장3. 협력 업체1) 이노디자인2) 베스트바이Ⅱ.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주요 시장2. SWOT 분석Ⅲ. 경쟁 환경 분석1. 아이리버2. 애플3. 디지털 웨이4. 나이키 필립스Ⅳ.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4Ps 마케팅 믹스Ⅴ. 문제점Ⅵ. 신규 시장(인도)Ⅶ. 광고Ⅷ. 결론Ⅰ.개요1. 연구 동기저희 5조는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를 시작하면서 연구 대상을 선정하기 위해서 각 조원들의 관심 대

  • [국제경영] SK의 미국진출과 이동통신 서비스 확대 방법
  • 마케팅 전략상 이점이 있음ⅱ)대도시 인구 집중 비율은 토론토 벤쿠버 몬트리올 캘거리 오타와 에드몬튼 이 6도시가 인구의 약 45%이상을 차지하고 있음⇨ 서비스 특성상 대도시에 집중됨ⅲ) 한인 이민자수는 현재 약 17만 2백명 정도됨주요 도시별 이민자수는 토론토 43% 벤쿠버 18% 몬트리올 12%임 ⇨ 한인사회를 중심으로 시범서비스 등 입소문 마케팅, 구전효과 전략*Targeting 목표시장 설정기준: 캐나다내 젊은 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브랜드 힐리오

  • [경영전략] 아디다스(adidas)의 경영전략 성공사례
  • 시장 진입을 시도했을 때 이미 나이키는 아디다스를 모델로 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았고, 그것을 트레이드마크로 등록을 마친 후였기 때문에 아디다스의 미국시장 진입이 용이하지 않았던 것이다. 아디다스의 경우는 현재 전 세계 시장에서 축구화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지만 미국 진출 시기에 법적 문제의 미숙한 처리로 인해 다른 영역에서는 나이키에 뒤지고 있는 형편이다.3. SWOT 분석(1) Strengths1) 뛰어난 기술력아디다스의 주요

  • [마케팅] 다국적기업 맥도날드의 전략과 성공요인
  • 시장에 진입하기는 어려움이 많으나 기존 다른 외식 분야에서 자리를 굳힌 기업들이 패스트푸드 시장에 잠입할 가능성이 높다. 아직까지 큰 염려가 될 부분은 아니나 이미 다른 외식 분야에서 얻은 충분한 자본력과 노하우화 된 경영전략으로 패스트푸드 상품을 개발하여 점차적으로 시장에 잠입하고 있다. 현재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고 편의점 업체의 경우가 그것이라고 하겠다.4. STP 분석(1) Segmentation맥도날드는 연령 계층별, 이용 시간대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전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나아가 H&M은 지금까지의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요소들을 바탕으로 한국 SPA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