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집삼겹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Ⅴ. 7P
Ⅵ.문제점 및 개선방향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사업개요 - 사업배경

벌집 삼겹살
삼겹살 전문 음식점으로 보다 좋은 고기와 서비스로
고객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장소.

대표적인 대중음식

▶ 남녀노소 불문

▶ 가장 인기있는 육류

▶ 삼겹살은
대표적인 대중음식


소비층이 두텁다.

▶ 소비층이 두터워
매출이 안정

▶ 마진또한 안정적인
Item은 삼겹살 전문점.


장기불황에 강함

▶ 서민적인 음식


▶ 보편적인 음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rviceMarketing◈ 목 차 ◈Ⅰ. 의의 1) 서비스 마케팅 (Service Marketing) 32) 외식서비스마케팅전략 (Foodservice Marketing Strategy) - 53) 서비스 마케팅의 진화 및 분류 7Ⅱ. 외식산업 마케팅 전략 요소1) 시장 세분화 - 82) 외부 마케팅 - 103) 내부 마케팅 - 124) 아웃백의 독특한 내부 마케팅 사례 14 5) 권한위임 -

  • 국순당,마케팅전략,국순당마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의 전반적인 시장 분석 결과, 매실 민감형과 가격 민감형으로 크게 나뉘었다.조사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주 타겟은 30~40대 초반 남자. 서브 타겟은 20대 후반~40대 초반여성으로 하였다. 직업별로는 전문직. 기업에 간부, 가족과 가장 밀접한 주부 등으로 하였고, 유통지역은 도시를, 덧붙여 건강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전통적, 사회적, 가정적인 소비자를 목표로 하였다. 요컨대, 설중매는 ‘저도수의 건강주로서 전통과 품격을 중요시하고 음식의 맛을

  • 기업가 정신-벌집 삼겹살 CEO 이승환
  • 브랜드 이미지(시장진출실패)교재 출판 및 문화이벤트비싼 가격(소비자 구매장벽)극장식 bar업종파악 미비(bar= 조용해서 찾는 곳)2. 이승환이란? 개그맨 이승환의 실패기업가 이승환의 성공교육용 셋톱 박스극장식BAR교제출판및문화이벤트 벌집 삼겹살CEO3. 기업가 이승환의 성공, 현재사업 현황가시적인 성공 수치체인점 증가를 통한 성공수치체인점 수2005.01 12005.12 102007.01 502007.09 1002008.08 1702009.04 27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