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농산물유통의 구조

3. 국내 농산물 유통의 문제점

4. 농산물 유통단계 및 거래형태별 현황과 개선과제

5.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 정책방향

6. 그린 유통 전략 사례

7. 그린마케팅의 유혹
본문내용
2. 농산물유통의 구조

일반적으로
공산품에 비해
유통경로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발생

최근 농업
생산기술의 발달 등
유통 여건의 변화로
농산물도 공산품
유통과 유사한
형태로 발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스코그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으로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 www.posco.co.kr1. POSCO 소개 및 현황그린 라이프 서비스 란(1) Green Life Service 구성워크샾 형태로 진행(광양, 포항 합동)-전체 8개 프로그램으로 기획, 전문 컨설턴트와 1:1 개인별 컨설팅 크게 네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사진자료 : 포스코 인재개발원 http://e-campus.posco.co.krwww.posco.co.kr1. POSCO 소개 및 현황그린 라이프 서비스 현황 및 사례(1) Green Life Service 현황- “맞춤식 컨설팅”>퇴직 예정자를 위한 교육프로그

  • 그린포트,항,국제물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경영의 중요한 목표로 삼아야 함컨테이너 터미널과 선사 간의 협조체제 구축- 육상 전력 사용과 같은 부분에서 터미널과 선사간의 협조체제 구축이 중요Eco-Driving 인력 교육 및 훈련- 항만 내 이송장비의 연료 효율 및 온실가스 배출은 운전자의 운전패턴의 영향이 큼05. 대응방향항만 물류기업 차원의 대응항만재해국제운송과 물류01항만재해의 이해02일본 항만재해 사례03일본 항만재해 대응전략04해외 항만재해 사례 및 대응전략05국

  • 하나로마트,대형마트시장,코스트코,그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그린마트)Green + Mart = 친환경적 마트 Naming CandidatesFresh + Food + For +You = 신선한 음식을 당신에게 ForU Mart(포유마트) Naming CandidatesNature + in = 자연속의 음식 Nain Mart (네인마트)* Naming Candidates자연愛마트자연 + 사랑애(愛) = 자연을 사랑하는곳 Naming Candidates자연愛마트자연 + 사랑애(愛) = 자연을 사랑하는곳 Nain Mart (네인마트)Nature + in = 자연속의 음식Green Mart (그린마트)Green + Mart = 친환경 마트F

  • [외식산업론] 엔제리너스 분석
  • 경영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 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하여 현장 중시의 풍토를 정착시키며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③ 투명 경영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 받는 기업으로서 거듭4-3. 나아갈 방향- 공격적인 시장 침투 전략- 차별화 된 전략- 세계시장 개척을 위한 전략- 새로운 브랜드 런칭→ 지

  • [외식산업론] 엔제리너스 분석
  • 시장을 세분화Positioning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전략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고급화를 구축하여 고급 브랜드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 수립Targeting최근 경기침체와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으로 인해 음료시장이 줄어들고 있으므로, 경제적이고 품질 좋은 제품 중심으로 젊은 층을 타겟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이미지 쇄신3-9. STP 분석323-10. SWOT 분석33StrengthWeakness환경과 건강에 좋은 천연 재료젊은층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