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vs애플,경영분석,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전자와 Apple의 연혁
기업 구조 분석
삼성전자와 Apple의 경영전략 분석
결과
- 본문내용
-
Apple 연혁
1976년 - 애플 컴퓨터 설립 (스티브 위즈니악 & 스티브 잡스)
1977년 - APPLE II 출시 (유럽에 Eurapple 독립회사 설립) APPLE II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
1985년 - 시스템 재고 과다 1주일간 휴무, 조직 개편 단행, 시스템 생산
공장 축소 (유럽대학 컨소시엄 결성 매킨토시 보급)
1988년 - 본격적인 전자 출판 분야 참여를 위한 AppleShare PC발표
(IBM과 타기종간 네트워크 가능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인 '오리온 네트워크 시스템' 인수)
1990년 - 저가격의 Macintosh Classic, LC등 발표
1992년 - 일본 샤프사와 합작 투자 계약 체결, 도시바와 멀티미디어 기기 공동
개발 합의 (뉴튼 이라는 휴대용 컴퓨터 발표 , Powerbook
디자인 금상수상,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게 그래픽 인터패이스 관련 패소)
2000년 - Apple DVD player발표, 2억3300만 달러 흑자 전년대비 27%증가
2000년 이후 – 휴대용 음악 시장 진출, 휴대전화기 시장으로 진출 아이팟 아이폰 출시
- 참고문헌
-
스티브 잡스처럼 생각하라' 김영한 저 - 스티브 잡스의 경영스타일
'애플의 전략' 최용석 저 - 애플의 성과
'애플의 법칙' 하야시 노부유키 저 - 애플의 연혁, 스티브 잡스의 경영전략
www.apple.com > investor relations > financial history 재무제표 > press information > executive profiles 그리고 board of director 애플의 구조
2010.2.7일자 이데일리 기사 '애플 이익률이 삼성의 3배..`껍데기 IT강국` 자성
2010.7.26일자 조선닷컴 '잡스의 '애플 왕국'을 이끄는 숨은 비밀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삼성전자,LTE,스마트폰,해드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전자,마케팅전략,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동통신업계 SKT, KT, LG U+,통신시장분석사례,kt혁신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