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PTV 란 무엇인가?
2. 기존의 TV와의 차이점
3. IPTV로 달라지는 캠퍼스 생활
4. 현재 실시되고 있는 IPTV
- 본문내용
-
IPTV란 무엇인가?
Internet Protocol Television의 약자로서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여 정보 서비스, 동영상 콘텐츠 및 방송 등을 TV로 제공하는 서비스
인터넷 비디오의 일종으로 초고속 인터넷을 통해 영화나 기존의 드라마 등의 방송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 받는 형태와 향상된 TV 기능인 DVR/PVR의 기능을 겸비한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을 기반으로 동영상 압축기술을 이용해 TV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틀어 말함
IPTV를 통해 시청자는 기존의 방송체계가 아닌 현재 통신으로 구분된 인터넷 체계를 이용해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송 콘텐츠, 양방향 프로그램 가이드, VOD, 데이터방송 등 차세대 동영상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TV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서비스와 장비로 TV와 인터넷의 컨버전스로 인해 기존의 TV 기능을 넘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통신과 방송의 컨버전스 서비스로 정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