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PTV 란 무엇인가?

2. 기존의 TV와의 차이점

3. IPTV로 달라지는 캠퍼스 생활

4. 현재 실시되고 있는 IPTV
본문내용
IPTV란 무엇인가?

Internet Protocol Television의 약자로서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여 정보 서비스, 동영상 콘텐츠 및 방송 등을 TV로 제공하는 서비스
인터넷 비디오의 일종으로 초고속 인터넷을 통해 영화나 기존의 드라마 등의 방송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 받는 형태와 향상된 TV 기능인 DVR/PVR의 기능을 겸비한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을 기반으로 동영상 압축기술을 이용해 TV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틀어 말함
IPTV를 통해 시청자는 기존의 방송체계가 아닌 현재 통신으로 구분된 인터넷 체계를 이용해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송 콘텐츠, 양방향 프로그램 가이드, VOD, 데이터방송 등 차세대 동영상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TV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서비스와 장비로 TV와 인터넷의 컨버전스로 인해 기존의 TV 기능을 넘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통신과 방송의 컨버전스 서비스로 정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경영 방침 -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2.5. CJ의 사업 영역2.6. CJ Entertainment 사업 소개 및 현황3. 시장 환경 분석 - 경쟁자 분석3.1.국내시장 경쟁자 (롯데시네마, 쇼박스)3.2 해외시장 경쟁자 (미국시장, 중국시장)4. SWOT 분석4.1. 내부 환경 분석(Strength, Weakness)4.1.1. CJ 엔터테인먼트의 강점 4.1.2. CJ 엔터테인먼트의 약점4.2. 외부환경(Opportunity, Threat)4.2.1. CJ 엔터테인먼트의 기회4.2.2. CJ 엔터테인먼트의 위협5. CJ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5.1. CJ 엔터테인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마케팅적인 측면을 분석하고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통해 카카오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2절 카카오톡 기업소개 1. 주)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의 가장 대중적인 모바일 소통 채널로써의 입지를 굳혔다.현재, 카카오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데 그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경영 방침 -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2.5. CJ의 사업 영역2.6. CJ Entertainment 사업 소개 및 현황3. 시장 환경 분석 - 경쟁자 분석3.1.국내시장 경쟁자 (롯데시네마, 쇼박스)3.2 해외시장 경쟁자 (미국시장, 중국시장)4. SWOT 분석4.1. 내부 환경 분석(Strength, Weakness)4.1.1. CJ 엔터테인먼트의 강점 4.1.2. CJ 엔터테인먼트의 약점4.2. 외부환경(Opportunity, Threat)4.2.1. CJ 엔터테인먼트의 기회4.2.2. CJ 엔터테인먼트의 위협5. CJ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5.1. CJ 엔터테인

  • [A+]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뽀로로 캐릭터 해외시장 진출전략, 성공요인, 캐릭터 시장현황,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론캐릭터 뽀로로 해외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마케팅 4P MIX, SWOT, STP 및 성공요인 분석CONTENTSⅠ. 서론1. 기업소개 2. 기업 비전3. 기업 연혁4. 사업영역5. 뽀로로 캐릭터 소개6. 뽀로로 수상현황Ⅱ. 본론1. 뽀로로 캐릭터 특징 및 개발 탄생 배경 2. 해외 시장현황3. 뽀로로 SWOT 분석>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4. 뽀로로 4P 분석>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5. 뽀로로 STP 분석>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

  • CJ E&M 마케팅사례연구(CJ E&M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CJ E&M 미래전망연구)
  • 시장도 더 멀게 진출해야한다고 한다.7. CJ E&M 마케팅 4P전략(1) Product One source multi use과거 플랫폼 중심의 성장에서 콘텐츠 부문으로 성장 동력을 옮기는 중자체 제작 강화해외 채널 진출, 프로그램 판매다양화된 시청자의 Needs 변화와 뉴미디어 플랫폼의 다변화에 대응하여 차별화된 소재와 포맷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콘텐츠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국내외 통합 수급 및 유통을 통한 협상력 제고, 글로벌네트워크 및 인프라 활용을 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