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마조히즘,성문제,성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 서론
Ⅱ . SM의 정의와 개념
Ⅲ . SM에 대한 분석
Ⅳ . 영화 속에 나타난 SM
Ⅴ . 오늘날 우리사회의 SM 
Ⅵ . 결론
본문내용
I . 서 론


1. 주제선택의 동기 및 목적

SM이 과연 변태적 성욕(성격장애)인지, 개인의 성적행위에 대한 자유(성적취향)인지에 대한 생각

성도착증적 행위에 대한 원인과 특징을 분석함으로써 SM에 대한 새로운 시각 도출

참고문헌
신희천 『 성도착증과 성정체감 장애』 학지사

에스텔라 V. 웰든 『사도마조히즘 』 이제이북스

표창원 『 한국의 연쇄살인 -살인마의 범죄수사와 심리분석』 랜덤하우스

J.M.라이니쉬, R.비즐리 『 킨제이 보고서 』 하서출판

고려대학교 부설 행동과학연구소 『 심리척도 핸드북 』 학지사

신희천 『성도착증과 성정체감장애 』 양지사 , 2003

이인식 『 성도착의 이모저모 - 관음증에서 마조히즘까지pp. 108 ~ 113 』 동아사이언스, 과학동아

이유섭 『 연쇄살인범 유아무개의 정신분석적 이해 pp. 43 ~ 57 』 현대정신분석학회

안상혁 『 마조히즘과 새디즘 Jan Svankmajer의 단편영화중심 』 성균학술연구회 , 2006

주간시사지 『 한겨레21 –SM특집 』 한겨레신문사 , 2006, 7,14, 제618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매매특별법,성윤리,성매매,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을 위한 제안Gender & Law Gender in Law 가. 성매매의 용어와 개념 성매매의 개념매춘, 매매춘, 윤락, 성매매, 성노동성매매에 대한 여성주의적 관점도덕주의적 여성주의 (보수적 도덕주의)자유주의적 여성주의사회주의적 여성주의급진주의적 여성주의성매매에 대한 입법태도금지주의규제주의폐지주의Gender & Law Gender in Law 1. 성매매의 개념매춘 : 여성을 봄에 비유하고 성을 파는 행위로 정의. 성매매가 사회구조적 문제임을 은폐 매매춘 : 여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 지펠아삭의마케팅 사례분석
  • 브랜드부터 이어온 유통구조를 유지하면서 시장 대응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4) 4P : PROMOTION① 체험단 – 입소문 마케팅삼성전자는‘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체험단’주부들을 모집해 7주동안 무상으로 체험하고, 평가 내용을 개인 블로그와 지펠 아삭 커뮤니티에 올려 활동 성과에 따라 200만원 상당의 삼성 지펠아삭을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등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다. 이를 통해 신제품 개발 시 이들의

  • 이마트(E-MART)의 식품유통(SWOT&STP&4P&성공요인)
  • 성공을 하던 실패를 하던 간에 큰 경험을 할 것이다. 또한 그것을 발판 삼아 세계진출을 위한 전략을 구사할 것이다. 앞으로 동종업계 중 1위인 신세계 이마트의 경영이념과 경영전략, 각종 현황 등으로 이마트에 대한 기업정보를 알아보고 이마트 식품군에 관한 각종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하여 성공요인을 찾아보고자 한다. 또한 신세계 이마트의 식품군의 SWOT, STP, 4P 분석을 통해 더욱 세밀히 살펴보고, 이마트 식품마케팅의 예를 알아보도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