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 to person의 약자 – 개인과 개인간 또는 단말기와 단말기간의 정보 데이터 교환
“디도스 유포 경로는 P2P 사이트” (안철수 연구소)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ini1000.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8100&
http://blog.naver.com/oks7851?Redirect=Log&logNo=80117973403
http://blog.naver.com/tbroadnews/100117981454 무료쿠폰 주의에 대한 자세한 뉴스
기업이 뛰어들면서 인터넷 포털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네이트닷컴은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사업과 검색 등 기초기술 강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기술적으로는 유ㆍ무선 통합에 따른 서비스 개발과 검색, 커뮤니티 등 기초체력 강화를 통한 서비스 안정화가 올해 성장의 관건이다. 또 인터넷 포털의 고유 매출 부문인 온라인광고 시장의 확대를 비롯해 키워드 광고, 게임, 해외시장 등에서 고속성장을 기대하고 있다.2. 서비스 현황
SONY의 통합적 고객 만족 마케팅 툴 ( AUEER )의 개발 및 활용 방안논 문 요 약본 논문은 급변하는 시장과 비즈니스 환경 하에서 고객을 만족, 유지시키고 이들을 위한 최상의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개개의 기업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철학의 수립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기본 전제로 하고 있다. 아울러, 글로벌 리딩 컴퍼니(global leading company)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히려는 SONY가 이러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려는 마케팅 전략 및 툴(tool)을 어떻게
기업들과 제휴관계를 맺기도 하였다. 이러한 측면에서 전통적인 산업에서의 전략적 제휴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결국, 주변기술에 대해서는 외부의 기술을 이용하지만 핵심기술은 내부화하였다는 점에서 기존기업의 전략과 큰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있다. 이는 핵심역량을 중시하는 전략과도 그 맥락을 같이한다고 볼 수 있다.5. 이베이 ebay 글로벌 마케팅 실패사례(1) 일본진출 마케팅실패 사례1) 마케팅 믹스 측면엄청난 성장을 이루던 이베이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