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Story Telling
- Intro. Story Telling

02.Study Case
-Intro. Évian
-IndustryStructure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Marketing Mix

03.Business Report
-SWOT Analysis
-STP Analysis
-Marketing Strategy

04.Conclusion.
-Age Of Story Telling
본문내용
상황분석 >>> Power Of Story Telling

기존의 접근 방식
- 5 Force
- STP Analysis
- SWOT Analysis
- 4P Strategy
- 3C Strategy

+

Story Telling
-이야기를 들려주는 활동
-이야기가 담화로 변화는 과정

이성중심 → 감성중심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Story Telling이 탄생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