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디즈니사 소개

2. 디즈니사 글로벌전략

- 브랜드 인지도
- 현지화 추구
- 글로벌 컨텐츠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2. 글로벌 전략

문제 1. 디즈니사에게 중국과 다른 성장시장에서 브
랜드 인 지도를 높이는 것은 왜 필수적인가?

참고문헌
- KOCCA 연구보고서 10-75 2010 해외 콘텐츠 시장조사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
코마츠다 마사루, 최문용 역, 한스미디어, 2005
테마파크 홍보에 관한 연구 : 외국의 선진 사례를 중심으로 –
김은정, 숙명여대 국제관계대학원, 2002
- 경영의 신화 디즈니 - 아리마 케츠오, 박영난 역, 북스토리, 2002
- 디즈니월드 성공에 감춰진 7가지 비밀 - Connellan, Tom, 오세영 역, 영언문화사 ,2001
- 디즈니 순수함과 거짓말 - 헨리 지루, 성기완 역, 아침이슬, 2001
- 디즈니 꿈의 경영 - 빌 캐포더글리, 린 잭슨, 아호재, 이정 역, 21세기 북스, 2000
- 사람들이 모이는 테마파크의 비밀 - 이토 마사미, 박석희 역, 일신사, 1995
- 디즈니와 놀이문화의 혁명 - Stephen M.펠만, 박석희 역, 일신사, 1994
- KOCCA 기업심층보고서 (미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로 디즈니의 실패 사례
  • 디즈니 진출 성공 사례 유로 디즈니의 실패 사례 디즈니랜드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5. 대안 4P 전략 디즈니랜드디즈니의 브랜드 파워 ? 미키마우스, 백설공주, 피터팬, 피노키오, 신데렐라, 일곱 난쟁이, 라이온 킹, 미녀와 야수, 알라딘, 인어공주, 뮬란과 같은 수많은 에니메이션 캐릭터 ‘지적 재산권’ 을 가진 글로벌 우량 기업 Disney Land?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서부 애너하임에 있는 세계적인 유원지 1955년 만화영화제작자 월트 디즈니

  • 주 레인콤의 아이리버 CEO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역사사업
  • 기업의 역사 : 사업 개요5.기업의 경영전략 및 비전6.4P,SWOT,STP분석7.실패요인분석8.현 전략 및 향후전략9.결론 및 향후방향1. 주제 선정이유, 배경(1) 한국 mp3 환경분석1) 거시 환경 전 국민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사회적 기반이 구축되어 있는 상황. 2000년 인터넷 가입률 및 보급률은 세계 1위이며, 이용인구는 3000만 명 이상이다. 이는 인터넷을 통해 MP3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MP3 휴대용기기 시장의 중요한 성장 발판이라고

  • [국제경영]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사례
  • 디즈니사는 1971년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의 100배가 넘는 넓은 부지에 월트 디즈니월드를 개설하였다.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 에 세워진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빼놓을 수 없는 놀이공원이다. 월드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휴식오락공원으로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테마파크의 하나인 Magic Kingdom은 1971년 10월 1일 개장됐는데, 무려 41개의 놀이기구와 6개의 전시장을 자랑한다. 첫 번째 테마파크는 1982년 선보인 Epcot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시장의 성장으로 인한 관련 부가가치의 상승관련 기술의 발전브랜드 확장 Weakness권선징악의 뻔한 스토리아이들 만화‘의 고정된 이미지Pixar와의 계약으로 디즈니 특유의 색을 잃음동화적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고착방대해진 사업의 집중화의 어려움인터넷 사업에서의 실패Strength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애니메션 브랜드경영, 제작기법상의 노하우, 시대에 앞서는 기술과 아이디어전세계적인 안정된 배급망서비스 형식의 다양화 1. 인재관리

  • [국제마케팅] 월트디즈니 한국시장진출
  • 기업이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 글로벌 기업인 디즈니컴퍼니가 우리나라를 겨냥한 진출사례에 대해 알아보자.출처 : 아리리버(http://www.iriver.co.kr)첫째, 아이리버 월트디즈니와 캐릭터 라이센스 허가, 승낙의 표현으로 어떤 행동을 할수있도록 허락된 상태계약 체결로 엠플레이어 탄생. 아이리버로 잘 알려진 엠피쓰리 제조업제 레인콤(주)은 2000년대 당시만 해도 국내시장은 물론 미국, 유럽 등의 해외 시장에서도 중소기업형 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