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사례,호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변화하는 호텔 CRM

우리는 신사 숙녀를 모시는 신사 숙녀입니다
크리도 카드 (황금 표준)
사훈.신조.3단계 서비스
20가지 기본지침
커뮤니케이션
권한 위임
TQM

당신은 특별합니다
고객관리 단계
고객인지 프로그램
본문내용
“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

채용

“Not Hiring, It’s Quality Selection”

Ex. Quality Selection Process (3단계 인터뷰 과정)
1. Preliminary Screening(예비면접)
2. Staff/Supervisory/Profit Center/Sales/Executive Interview
(직급,부서에 따라 1시간 정도, 면접 자격증 취득자에 의해)
3. Listening Interview(근무부서의 부서장)
참고문헌
CRM과 짜장면 배달 (박성수-시대의창)
죽은 CRM 살아있는 CRM (이유재,최정환-한언)
www.crmpark.com(CRM공원 홈페이지)
www.ritz.co.kr(리츠칼튼 호텔 홈페이지)
www.chosun.com(조선일보 홈페이지)
www.hankyung.com(한국경제신문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Ⅴ. Reference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 대한항공마케팅사례,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제시마케팅 관리 팀 프로젝트WON&WON COMPANYWON&WON COMPANY결론현재 SOWT, STP, 4P전략 분석서론Contents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WON&WON COMPANY서론브랜드 선정대한항공WON&WON COMPANY*서론 – 2) 선정동기대한항공 선정 동기최근 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 탈피새로운 세분시장 개척, 여러 기업과의 제휴국내 1위의 항공 점유율을 유지세계항공운송시장이 급변하고 항공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메리어트호텔서비스마케팅성공전략분석.1. 매리어트 호텔이란?Ⅰ. 기업 소개 및 배경오늘날 세계 일류 호텔 체인으로 성장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윌러드 메리어트가 부인 앨리스 메리어트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음료 가판대)를 연 것이 모체이다. 그 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혁신과 변화를 거듭,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으로 미국을 비롯 한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 총 2.400여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 호텔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1제 1 장 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page)제 2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0page)제 3 장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26page)제 4 장 스타벅스의 재무분석, BCG분석, SWOT분석, STP분석, 5Ps(4Ps+people),마케팅 전략 (39page)제 5장 한국시장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18page)목차2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