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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및 제품 소개
- 진로의 ‘참이슬’
- CASS

2. 광고 분석
- 광고의 목표와 컨셉
- 광고 전략

3. 결론 및 정리

본문내용
Ⅰ. 브랜드 및 제품 소개
(1) 참이슬
진로는 증류식 소주를 희석식 소주로 전환 하여 당시 소주 업계 1위인 삼학을 제치고 소주 업계 1위를 하였으며 진로의 정신에 입각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이 노력하는 자세를 취해서 현재 83년간 소주 업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진로는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지에 진로소주와 인삼주, 매실주 등을 수출하고 있으며, '98년 4천 4백만 달러에 이어 '99년 7천만 달러를 목표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진로의 제품으로는 희석식 소주인 진로 소주가 대표이고 최근에는 참이슬이 진로 소주의 뒤를 이었다. 참眞이슬露는 대나무 숯의 다양한 효능을 소주에 접목시킨 대나무 숯 여과 소주로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하였으며, 음주로 인한 미네랄 손실을 보충할 수 있는 새롭고 획기적인 23도 부담 없는 소주라고 한다. 또한 진로는 참眞이슬露에 대한 모토로 부담이 없는 소주라는 것과 대나무 숯의 효능을 최대한 강조하였다.
최근의 참이슬 fresh는 두산의 ‘처음처럼’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며 현재 ‘처음처럼’ 이 전기 분해 알칼리성 소주라는 점을 강조해서 자사의 제품 가공 법이 몸에 더 좋다는 것을 인식 시키기 위해, 비교 광고 및 판촉 행사를 하고 있다. 07년에 리뉴얼 되어서 19.5도로 변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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